Ballistix® 메모리 문제 해결

Ballistix 메모리가 충돌하거나 과열 증상이 나타나거나 예상대로 구동되지 않을 경우, 문제 해결을 위해 (표준 메모리 업그레이드에 대한 내용에 추가하여) 아래 목록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 시스템에 적절한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고 있나요? 확실하지 않을 경우, 온라인 전원 계산기로 시스템의 전력 소비량을 계산하십시오.
  • 시스템에 충분한 냉각 장치를 사용하고 있나요? 메모리와 기타 부품을 시스템에 추가 설치하면 케이스 내부의 발열량이 증가하여 적절히 환기되지 않을 경우 불안정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추가하는 케이스 팬은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므로 공기 흐름과 냉각 기능을 개선하는 데 좋습니다.
  • 칩셋 및 CPU가 본인이 원하는 메모리 속도를 지원하고 있습니까? 타이밍과 전압이 광고에 실린 설정에 부합하는지 확인했습니까? 이런 부분이 적절하게 설정되지 않았을 경우 메모리의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문제의 근본 원인이 아니라 하나의 증상이므로 메모리를 교체한다고 해서 문제가 꼭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 메모리를 오버클로킹하는 경우, 설정을 XMP 프로필 로 맞추어 불안정의 원인이 더 높은 빈도수 때문인지 확인하십시오.
  • 마지막으로, Ballistix 모듈에 대해 메모리 테스트를 시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BIOS에서 DRAM 타이밍 및 전압을 기본 상태 또는 자동 값으로 맞춘 후 콜드 부트에서 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계속해서 문제가 지속되면, 당사의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Crucial 로고 및 Ballistix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