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게임용 ssd : 어떤 SSD가 게임용으로 가장 적합합니까?

게임 환경을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하겠다는 결정을 내렸다면, 그 다음으로 “어떤 SSD가 게임용으로 가장 적합합니까?”라는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SSD는 어떤 시스템에 설치할 수 있습니까?

거의 모든 컴퓨터에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Crucial® 시스템 스캐너 또는 Advisor 도구를 이용해 가장 적합한 드라이브를 찾아보십시오.

컴퓨터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 또는 이미 SSD를 장착한 컴퓨터는 더 빠르고 추가 저장 공간이 있는 SSD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HDD를 SSD로 업그레이드하면 대부분의 게임에서 부팅 시간과 로딩 시간이 즉각적으로 빨라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HDD 대신 SSD를 선택하는 10가지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모니터와 헤드폰이 있는 게임용 컴퓨터

콘솔

콘솔 게임 시스템도 기존 하드 드라이브 대신 SSD를 설치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SSD를 사용하면 부팅 시간과 게임 로딩 시간이 훨씬 빨라집니다.

적절한 드라이브의 용량은?

적절한 스토리지 드라이브의 용량은 게임 외 컴퓨터 용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게임 전용 컴퓨터인 경우, 525GB면 대부분의 최신 게임을 하는데 충분합니다. 다양한 게임을 하거나 컴퓨터로 사진이나 영화까지 편집하려면, 더 큰 용량의 SSD를 찾아보십시오.

Crucial BX200 2.5인치 SSD MB 2 이미지

폼 팩터의 종류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여러 가지 폼 팩터로 제공됩니다. 적절한 폼 팩터는 현재 시스템의 사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Crucial® 시스템 스캐너 또는 Advisor 도구를 사용하여 현재 시스템과 어떤 드라이브를 호환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SSD 폼 팩터가 가장 적절한지 찾아보십시오.

적정 가격은?

예산 문제는 늘 그렇듯이, 가능한 가장 크고 가장 빠른 드라이브를 예산 범위 내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Crucial® Advisor™ 도구 또는 시스템 스캐너 도구를 사용하면 현재 시스템과 호환 가능한 드라이브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예산에 맞는 SSD를 고를 수 있습니다.

결론?

게임용으로 가장 적절한 SSD는 사용 중인 시스템과 호환되고, 최소 525GB이며, 예산 범위에 있는 드라이브입니다. 하드 드라이브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는 게임 로딩 및 부팅 시간 단축과 같은 면에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17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