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를 사용해야 하는 10가지 이유

컴퓨터 하드웨어에 대해 많이 들었다면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 관해서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플래시 메모리를 이용해 기계식 하드 드라이브에 비해 놀라운 성능을 제공합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는 고장날 만한 움직이는 소형 부품이 없어 거의 모든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비용 효율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Facebook에서 SSD를 선택해야 하는 10가지 이유에 대한 의견을 모았습니다. 여기 그들이 말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1. 모든 것이 빨라집니다.

“하드 드라이브에 비해 부팅과 프로그램 로딩이 모두 빨라집니다.” — Hiren P.
클릭하는 즉시 프로그램이 로딩된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그것이 바로 SSD의 위력입니다. SSD는 시스템 부팅 후 성능이 ‘즉각적으로’ 나타납니다. SSD는 (하드 드라이브처럼) 움직이는 판에서 데이터를 기계적으로 찾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의 성능을 즉각 개선합니다.

2. 원활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백업도 빠르고 안티바이러스 시스템 스캔도 빠르고, 모든 것이 더 빨라집니다!” — Ruben F.
SSD로 데이터 액세스 성능이 개선되어 쉽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백업부터 안티바이러스 스캔, 앱, 웹사이트 및 플레이리스트 액세스까지 SSD는 대기 시간 없이 프로처럼 멀티태스킹이 가능합니다.

3. 에너지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더 낮은 에너지 소모’ — Jason C.
SSD는 움직이는 소형 부품이 없어 운영에 필요한 에너지가 적게 들고 노트북 배터리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Crucial SSD 드라이브와 노트북.

4. 시스템 냉각 개선

“사용 시 온도가 낮습니다.” — Leon C.
SSD는 하드 드라이처럼 돌아가는 판에서 데이터를 찾는 것이 아니라 플래시 메모리를 이용해 데이터에 액세스하기 때문에 전반적 시스템 온도를 낮출 수 있어 보다 안정적인 작동 온도를 유지합니다.

5. 더 낮은 팬 소음

“소음이 없고 열을 높이는 움직이는 부품이 없어 더 낮은 온도로 작동 가능합니다.” — Joe B.
SSD는 하드 드라이브보다 낮은 온도를 유지하므로 팬이 많이 사용될 필요가 없어 팬 소음이 적고 전반적 성능이 더 조용합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할 때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으셨나요? 이젠 없습니다.

6. 내구성 및 신뢰성 증대.

“낙하/사고 후 생존율이 높아졌습니다... 그 한 가지만으로도 값진 경험입니다. 데이터 복구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 의미를 이해할 것입니다.” — Lisa C.
SSD에는 움직이는 소형 부품이 없어 쉽게 손상되지 않으므로 떨어뜨려도 중요한 파일과 정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년 간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하도록 설계된 SSD는 이동 테스트 내구성에 대한 추가 충격 및 진동 저항을 제공합니다.

7. 유연한 스토리지

“핫 스왑 베이나 도크가 있을 경우 플래시 드라이브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Nicholaus R.
SSD는 다양한 형태의 요소로 사용 가능하며 (mSATA 같은) 일부 형태 요소는 직접 시스템 마더보드에 플러그할 수 있어 드라이브가 캐시 드라이브 역할을 하거나 기존 하드 드라이브와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케이블을 통해 SSD를 그냥 플러그인하는 대형 플래시 드라이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폼 팩터의 Crucial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8. 더 나은 게임.

“게임 로딩 시간이 더 빨라져서 가장 먼저 전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 Travis D.
게임에서 SSD의 보다 빠른 액세스 속도는 로딩 시간을 단축하여 플레이 시간을 늘려주고 대기 시간을 줄여줍니다. 경쟁자들보다 한 단계 앞서 나가고 먼저 공격할 기회가 많고 끊기지 않는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SSD와 게이밍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9. 간편한 설치

“대기 시간이 과대 평가되었습니다.” — Marcin M.
당사의 단계별 영상 및 설치 안내를 통해 컴퓨터 기술 없이도 SSD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스크류드라이버, 시스템 사용 설명서 및 당사의 손쉬운 설치 키트만 있으면 이 과정을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설치 과정을 확인하십시오.

10. 중요한 부분에 더 많은 시간 할애

“제 이유는 단순합니다. SSD로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죠. 부팅, 애플리케이션 로드, 일반 OS 반응성 또는 집약적인 운영 방식 등, 모든 면에서 SSD를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중요한 일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 Jesse P.
컴퓨터가 다양한 개인 및 전문적 업무를 수행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SSD의 속도와 효율성이 향상되면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작업을 처리할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생이 빠르게 흘러가는 것처럼, 컴퓨터도 빠르게 작동해야 합니다.

SSD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Crucial® Advisor™ 도구 또는 시스템 스캐너 도구를 사용하여 내 컴퓨터에 적합한 SSD를 찾아보십시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