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우리는 사진, 비디오, 음악, 게임, 기타 파일과 같이 시스템의 공간을 차지하고 시스템을 느리게 하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스토리지가 부족하게 될 때, 여러 용도에 맞는 솔루션인 휴대용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를 고려하는 경우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휴대용 SSD의 장점은 더 빠르고 내구성이 더 좋고 휴대용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보다 작다는 점입니다. Crucial®은 내장 SSD 기술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이제 두 가지 휴대용 버전으로 Crucial X6 및 X8 휴대용 SSD를 제공합니다. 두 제품 모두 휴대용 SSD에 메모리, 파일, 문서, 음악, 게임 등을 저장, 보호, 전송할 수 있고, Crucial의 훌륭한 가치와 놀라운 고객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신 적이 있나요? 휴대용 SSD는 기본적으로 내장 SSD와 동일하지만, 휴대할 수 있고 내구성이 좋으며 편리하고 범용적으로 호환되는 제품입니다. 즉, 고객의 취미나 직업과 관계없이 Crucial 휴대용 SSD는 거의 모든 시스템이나 기기와 호환됩니다. 알루미늄 일체형 코어와 약 2m의 낙하 내성 등급을 보유한 Crucial X6 및 X8은 어떠한 상황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SSD 작동 방식

휴대용 SSD는 내장 SSD와 동일하게 작동하며, 모두 메모리와 프로세서와 같이 작동하여 장기간 데이터에 액세스 및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SSD는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작동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저장된 데이터를 주고받기 위해 전기 셀 그리드를 이용합니다. SSD와 HDD 의 차이점은 하드 드라이브는 데이터를 기계적 암으로 액세스하는 회전 플래터에 저장한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SSD는 놀라울 정도로 빠르고, 회전 플래터나 기계적 암과 같은 움직이는 부품 없이도 작동합니다.

휴대용 SSD는 컴퓨터 내부의 드라이브를 교체하지 않고도 내장 SSD의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또한, 여러 시스템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ucial X8은 간단하고 사용이 쉽습니다. 연결하자마자 바로 SSD의 속도와 여러 장점을 이용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든 필요하면 분리하여 휴대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 플러그로 연결된 Crucial X8 휴대용 SSD

휴대용 SSD 속도 및 호환성

놀라운 성능과 최대 1,050MB/s의 속도를 자랑하는 Crucial X8은 그 속도가 휴대용 HDD보다 7.5배 빠릅니다. Crucial X6는 최대 540MB/s의 속도를 제공하며, 이는 휴대용 HDD보다 3.8배 빠릅니다. 두 Crucial 휴대용 SSD 모두 더 빠른 부팅 시간과 즉각적인 로드 성능을 제공하며, 엄청나게 빠른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지원합니다.

여러분의 컴퓨터 내부의 외장 드라이브의 속도는 휴대용 SSD 전송 속도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습니다. SATA 드라이브는 빠른 속도의 SSD와 함께 사용할 때 최고 전송 속도에 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NVMe 기술은 플래시 메모리와 함께 작동하도록 개발되었으므로 최고 속도에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용 SSD와 SATA 드라이브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도 여전히 놀라울 정도로 빠릅니다.

 Crucial 휴대용 SSD는 자주 사용하시는 장치 대부분과 호환 가능합니다. 거의 모든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또는 콘솔의 스토리지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외장 드라이브에서 프로그램들을 실행해야 한다면, 휴대용 SSD가 적합합니다. Crucial X6 및 X8 휴대용 SSD는 다음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10, 8.1
  • macOS®
  • iPad Pro® (2018 USB-C 모델)5
  • Chromebook®
  • Android®4
  • Linux®
  • PS4® 및 PS4 Pro®3
  • Xbox One® & Xbox One Pro®3
Crucial X8 위에 막대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아이

휴대용 SSD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휴대용 SSD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스토리지, 펌웨어, TRIM 및 드라이브 상태 추적은 휴대용 SSD가 더욱 강력하게 작동하도록 지원합니다. 

  • 성능과 스토리지 간에 균형을 맞추려면 드라이브에 10~15%의 빈 공간을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휴대용 SSD 용량이 거의 혹은 다 채워지면, 쓰기 속도가 직접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 지속적으로 펌웨어 업데이트 는 휴대용 SSD가 최고의 성능을 내는 데 도움이 되며, 버그 또는 기술적 문제를 해결합니다.
  • 모든 Crucial SSD는 컴퓨터의 운영 체제가 TRIM을 지원한다는 가정하에 설계 및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운영 체제가 TRIM을 지원하는 것은 아니고, 지원하지 않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시스템이 TRIM을 지원하지 않는다면,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 Storage Executive와 같은 자체 모니터링, 분석 및 보고 기술(SMART) 모니터링 시스템을 사용하면 Crucial X8 휴대용 SSD의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SSD는 예전보다 더 편리하고, 경제적이며, 우수한 성능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보유한 장치나 시스템에서 Crucial X8을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1. Crucial이 Crystal Disk Mark(x64용 버전 6.0.2)가 장착된 고성능 데스크톱에서 측정한 장치의 최대 순차 성능(MB/s). 실제 성능은 다를 수 있음. 자체 브랜드로 판매하는 수직 통합형 제조업체의 유사한 조건의 휴대용 SSD, 주요 휴대용 HDD, 주요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최대 순차 성능으로 측정된 상대 속도(2019년 6월 기준).
2. 호환성은 장치 형식과 확장 설치 용량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rucial.kr/support/x8을 참조하십시오.
3. 작동 시 최신 펌웨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rucial.kr/support/x8을 참조하십시오.
4. 호환 가능한 Android 장치는 OTG를 통한 USB 대용량 스토리지를 지원해야 합니다. 운영 체제 업데이트와 재포맷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rucial.kr/support/x8을 참조하십시오.
5. USB-C 포트가 있는 iPad Pro 장치에 Crucial X8을 사용하려면 iPadOS 13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rucial.kr/support/x8을 참조하십시오.
6. 최대 7.5ft/2m 높이에서 카페트가 깔린 바닥에 떨어뜨려도 드라이브의 데이터에 충격을 주지 않음. ©2019 Micron Technology, Inc.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