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e 5.0 SSD는 게임 및 콘텐츠 제작의 차세대 혁명에 동참하고자 하는 최고 수준의 게이머, 크리에이터, 전문가를 위한 데이터 스토리지의 미래 표준이 될 것입니다.

PCIe 5.0의 성능을 활용하는 Gen5 SSD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약속합니다.

  • 최고 속도의 데이터 전송 시간 - Gen5 SSD 속도는 Gen4보다 최대 2배 빠릅니다.
  • DirectStorage와 같은 신기술을 활용하여 DDR5 및 고성능 그래픽 카드와 함께 사용하면 게임 내 성능이 향상됩니다. DirectStorage는 미래의 애플리케이션이 Gen5 SSD의 놀랍도록 빠른 성능을 활용하도록 설계할 수 있게 해줍니다.
  • Gen3 및 Gen4 컴퓨터 하드웨어와의 하위 호환성

Crucial의 모회사인 Micron Technology는 232단 3D NAND 덕분에 이 새로운 시대를 이끌고 있습니다.

Micron은 Gen5 생태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Phison, AMD, Intel을 비롯한 마더보드 제조업체와 협력해 왔습니다. 시장에 출시되는 최초의 Gen5 SSD 중 일부가 Micron 232단 3D NAND로 구동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미래의 Crucial Gen5 SSD에 대한 소식을 가장 먼저 들어보십시오.

PCIe 5.0이란 무엇입니까?

PCIe 5.0은 PCIe 데이터 전송 인터페이스 표준의 최신 버전으로, Gen4 대역폭 제한인 16GT/s보다 높은 32GT/s의 대역폭 기능을 제공합니다.

PCIe Gen5의 번개처럼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활용할 수 있는 CPU는 아래 열거되어 있습니다.

  1. Intel® Core™ 12세대 CPU("Alder Lake") – 2021년 11월 출시
  2. Intel® Core™ 13세대 CPU("Raptor Lake") – 2022년 10월 출시
  3. AMD의 Ryzen 7000 시리즈 Zen 4 CPU – 2022년 말 출시
  4. 마더보드 호환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PCIe 5.0의 장점을 누리기 위해 업그레이드해야 할 다른 사항을 알아보십시오. 

Micron - PCIe Gen5를 개척합니다

Micron은 혁신적인 232단 3D NAND 및 주요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Gen5 생태계를 가능하게 만드는 핵심 원동력입니다.

CES 2023 - Gen5 에코시스템을 지원하는 Micron

2022년 7월 Micron은 세계 최초의 232단 3D NAND를 출하하여 두 번째로 뛰어난 NAND보다 약 50% 더 빠른 초당 2.4GB/s이라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데이터 입출력(I/O) 속도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각 단의 밀도가 더 높기 때문에(수치상 14.6Gb/mm²) 더 작은 물리적 공간에 더 큰 용량의 데이터 스토리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의 수, 밀도, 크기, 전력 효율성으로 인해 Micron 232단 메모리는 인공 지능, 비정형 데이터베이스, 실시간 분석, 클라우드 컴퓨팅을 포함한 데이터 중심 워크로드를 위한 오늘날의 선택이 되었습니다.

이 기술은 Crucial 최초의 Gen5 SSD에 활기를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Gen5 SSD의 속도는 얼마나 빠릅니까?

현재 Gen4 SSD의 데이터 읽기/쓰기 대역폭은 최대 7GB/s이며 Gen5 SSD 속도는 10GB/s 이상이 될 것입니다.

DirectStorage와 같은 새로운 기능은 처음으로 GPU가 SSD를 사용하여 로딩 시간과 CPU 사용률을 줄임으로써 게임 및 기타 데이터 집중적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즉, Gen5 SSD는 더 빠른 게임 성능뿐만 아니라 사진 및 동영상 편집, 렌더링, VFX, 2D 및 3D CAD/CAM 애플리케이션도 지원합니다.

Gen5 SSD는 빠른 시일 내에 프로 게이밍을 위한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며, 미래의 게이머가 즐겨 찾는 스토리지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Gen5 SSD는 누구에게 장점을 제공합니까?

앞으로 Gen5 SSD는 매니아, 게이머, 예술가와 같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최고를 요구하는 매니아를 위한 기술을 개척할 것입니다.

PC 매니아

Intel 13세대 또는 AMD Ryzen 7000 시리즈 CPU 및 호환 마더보드에 투자한 매니아는 Gen5 SSD 속도 증가로 큰 장점을 확보하게 됩니다!

PC 매니아

궁극의 게이머

게임에서 짧은 대기 시간과 더 빠른 로딩 시간을 요구하는 게이머는 Gen5 SSD의 고급 기술과 차세대 속도를 좋아할 것입니다.

PC 매니아

디지털 크리에이터

오디오 및 동영상 렌더링과 같은 대용량 데이터로 작업하는 크리에이터와 전문가에게는 빠르고 신뢰성 있는 스토리지가 필요하며 Gen5 SSD는 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PCIe Gen5 SSD는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Crucial은 곧 첫 번째 Gen5 SSD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Crucial의 뛰어난 기능, 역량, 품질을 기대해 주십시오!

모든 최신 업데이트, 뉴스 및 Crucial PCIe 5.0 SSD 출시 날짜를 확인하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Crucial PCIe SSD

아직 Gen5로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지 않으셨습니까? Crucial에는 강력한 Gen4 성능 제품인 P5 Plus가 있습니다. Crucial® P5 Plus SSD는 최대 6,600MB/s의 순차 읽기로 놀라운 속도와 데이터 보호 성능을 제공하여 혁신적인 컴퓨팅을 지원합니다. 고성능 컴퓨팅을 요구하는 하드코어 게이머, 전문가, 예술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본 다른 항목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