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메모리의 3C

서버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한다는 것은 호환성(Compatibility), 신뢰도(Confidence) 및 구성(Configuration)으로 불리는 이른바 3C를 모두 갖출 수 있는 그야말로 중요한 투자입니다. 3가지 모든 기준을 능가하는 서버 메모리를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환성

호환성을 보장하려면, 보장된 호환 가능 모듈을 60초 이내 검색하는 Crucial® Advisor™ 도구 또는 시스템 스캐너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이 도구들은 업계 최고의 호환성 데이터베이스에 기반하므로 주요 제조업체들이 만든 서버에 적합한 부품들만 보여줍니다. 또한, 서버의 총 가용 메모리 용량을 표시하므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메모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 보증을 원하시면 서버 제조업체의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고 Crucial 메모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1 

서버와 Curicial 서버 메모리.

신뢰도

그렇긴 해도 호환성은 가장 기초적인 요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액세스, 더 적은 작동 중단 시간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서버 메모리에 투자하려면 메모리 제조업체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정보를 확인하여 브랜드의 품질과 신뢰도 수준을 꼼꼼히 살펴보십시오.

메모리 구성 요소의 공급 방식은 무엇입니까?

Micron과 같은 주요 DRAM 구성 요소 제조업체는 선택 기반의 구성 요소를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타사 어셈블러가 최상급 구성 요소를 최우선으로 공급하지 못할 때 주요 메모리 제조업체는 가능하므로 이러한 방식은 매우 중요합니다. Crucial은 Micron 브랜드이며 Crucial 서버 RAM은 최상급 구성 요소로 제조 및 설계됩니다.


•신뢰성 테스트와 사용되는 구성 요소의 품질은 어떤 수준입니까? 서버 메모리는 데스크톱과 노트북에 사용되는 메모리와 동일한 것으로 제조되고 이를 테스트했습니까?

서버 작업에는 서버 표준에 적합하도록 개발되고 다이, 구성 요소 및 모듈 수준에 따라 테스트된 구성 요소가 필요합니다. Crucial 서버 RAM은 작업 중심 서버 표준에 대해 품질 테스트를 마쳤으며 생산 모든 단계에서 완벽한 테스트 작업을 마쳤습니다.

•서버 메모리를 타사에서 조립합니까 아니면 구성 요소 제조업체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전담합니까?

서버 RAM을 동일한 회사가 처음부터 끝까지 제조하면, 여러 회사가 메모리를 조립할 때보다 품질과 신뢰도 수준이 더 높습니다. 운반 수단과 관련 기업이 늘어날수록 모듈 오류 및 시스템 작동 중단 시간 가능성이 늘어납니다. 실리콘부터 모듈 완성품에 이르기까지 생산 모든 단계에서 테스트 및 모니터링하고, 출고하기 전 다시 테스트할 경우에만 최적의 품질과 신뢰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Crucial 서버 메모리는 시작부터 끝까지 Micron에서만 제조됩니다. 서버에 필요한 RAM의 크기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더 알아보십시오. 

구성

구성을 최적화하려면, 보다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는 동일한 채널에 밀도, 속도 및 구성 요소 구성이 동일한 모듈을 설치하여 균형잡힌 접근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설치된 모든 프로세서에서도 메모리를 균형적으로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특정 서버의 구성을 최적화하려면, 서버 사양 설명서에 명시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여기에는 채널 수, 설치 가능한 채널당 DIMM(DPC), 모듈의 설치 순서 등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여기에서 서버 메모리의 다양한 종류를 확인하십시오.

결론

모든 서버에는 호환 가능한 메모리 모듈이 있습니다. 메모리 업그레이드에 투자 시, 올바른 결정이란 뛰어난 제조 능력으로 신뢰도가 있으면서 귀사의 비즈니스에 최상의 성능을 가져오기 위해 서버 구성이 가능하도록 메모리가 호환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1 Crucial 서버 메모리를 설치하면 OEM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일부 주요 서버 제조업체는 고유 재량에 따라 보증을 취소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