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메모리: 유형 및 성능

서버에 사용하도록 개발된 메모리는 다양한 성능 프로필을 가진 다양한 유형이 제공됩니다.

서버 메모리라는 말은 다소 부적절한 단어 조합입니다. 서버 하드웨어는 PC 하드웨어와 다소 다른 용도로 개발된 반면, 모든 메모리는 마더보드와 호환 가능할 경우에 한해 PC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Crucial® Advisor™ 도구 또는 시스텐 스캐너 도구를 사용하여 내 마더보드와 호환 가능한 메모리를 검색하십시오.

서버와 워크스테이션 구성 요소는 일반적인 환경에서 중지되지 않고 PC에서 사용되는 구성 요소에 비해 더 높은 수준의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서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PC 구성 요소보다 가격이 높습니다. PC를 조립하거나 서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더 높은 수준의 데이터 무결성을 갖춘 강력한 구성 요소가 필요하다면, 서버급 구성 요소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메모리 용량을 찾아보십시오.

ECC 및 비-ECC 메모리

서버와 워크스테이션 메모리는 ECC 또는 비-ECC 구분 및 레지스터드 또는 언버퍼드로 구분됩니다. ECC는 오류 수정 코드의 약자입니다. ECC 메모리는 휘발성 메모리에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수정하는 소프트웨어를 가집니다.  ECC 메모리는 데이터 변경을 용납하지 않는 미션 크리티컬 산업에서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PC 메모리는 비-ECC이지만, 방해받지 않는 작업에 대해 매달 메모리 1기가바이트 기준 1회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PC가 서버처럼 지속적으로 작업하지 않기 대문에 오류의 발생 빈도는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ECC 메모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비-ECC Crucial RAM 메모리 모듈 및 ECC Crucial RAM 메모리 모듈

레지스터드 메모리 및 언버퍼드 메모리

메모리는 레지스터드 또는 언버퍼드로 구분됩니다. 레지스터드 메모리는 DRAM 모듈과 메모리 컨트롤러 간의 레지스터를 갖습니다. 레지스터는 요청된 데이터를 전송하기 전 한 클럭 사이클 동안 보유합니다. 이로 인해 더 낮은 전기 로드양이 메모리 컨트롤러에 가해지므로 시스템이 적정 수준보다 많은 메모리 모듈을 운용하면서도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 속도는 낮아집니다. 3개의 채널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삽입하는 메모리를 선택하면 서버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컨트롤 라인에 더해 데이터 라인을 완충하는 전체 버퍼드 메모리 모듈도 있습니다.

레지스터드의 반대말은 언버퍼드이며, 시스템과 DRAM 간의 버퍼가 없다는 뜻입니다. 버퍼드는 레지스터드의 이전 표현입니다. 언버퍼드 ECC 메모리는 구입할 수 있지만, 비트의 발생 가능한 오류에 대해 보험 증권이 필요한 극소형 서버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표는 서버 메모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ECC, 비-ECC, 레지스터드 및 언버퍼드 옵션을 표시합니다. 

비-ECC

ECC

언버퍼드

PC 메모리

극소형 서버 보험 증권.

등록됨

제조안됨

서버 메모리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