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와 스토리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메모리와 스토리지가 혼동되십니까?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메모리 (DRAM)는 단기 데이터 액세스를 허용하는 컴퓨터의 구성 요소입니다. 애플리케이션 로드, 웹 탐색 또는 스프레드시트 편집과 같은 시스템의 순간 작동은 단기 데이터 액세스를 사용하여 수행되므로 설치된 메모리의 속도와 크기는 시스템 성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드 드라이브 또는 SSD의 형태에 관계 없이) 스토리지는 장기적 데이터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컴퓨터의 구성 요소입니다. 파일, 애플리케이션 및 운영 체제에 액세스하고 저장하는 구성 요소입니다.

메모리와 스토리지는 함께 시스템의 프로세서와 협력하여 데이터를 사용하고 액세스합니다.

여기 함께 작동하는 세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1. 스토리지 드라이브는 프로그램과 파일을 보관합니다. 스토리지 드라이브의 속도는 시스템이 얼마나 빨리 부팅되고 저장된 데이터에 얼마나 빨리 액세스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2. 프로세서는 스토리지 드라이브에 액세스하고 단기 액세스(순간 작동)를 위해 메모리에 장기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시스템의 프로세서가 스토리지 드라이브의 장기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메모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 가능한 단기 데이터로 변환해야 합니다. [브랜드가 없는 프로세서의 그림 보기]
  3. 프로세서는 프로그램 실행, 파일 편집, 다른 애플리케이션 간의 전환을 위해 메모리에서 데이터에 액세스합니다. 설치된 메모리의 속도와 용량은 애플리케이션의 로드 및 작동 속도를 판별하고 컴퓨터가 얼마나 효율적으로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는지 판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스템이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방식 때문에 메모리와 스토리지의 속도는 프로세서가 얼마나 빠르게 여러 데이터 유형 간에 데이터를 변환하고 사용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지에 큰 역할을 합니다. 느린 메모리와 스토리지 구성 요소는 데이터 병목현상을 유발하므로 하나 또는 두 개의 구성 요소를 모두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시스템을 처음 구입할 때와 비교하여 느리거나 응답이 없거나 둔한 경우 최적의 성능 향상을 위해 메모리, 스토리지 또는 둘 다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차이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