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istix® M.O.D. Utility 문제 해결을 위한 세 가지 방법

Ballistix® M.O.D. Utility를 사용하는 동안 드물긴 하지만, 오류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몇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제거 후 재설치하십시오

 가장 최신 버전 (DDR3 버전DDR4 버전)이 설치되도록 M.O.D. Utility 제거 후 다시 설치하시면 소프트웨어 사용 시 발견되는 오류가 해결됩니다. 가장 최신 버전을 확인할 때 32비트 또는 64비트 운영 시스템에 따라 올바른 M.O.D. Utility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시스템의 칩셋 드라이버 등 모든 드라이버와 Microsoft® .NET Framework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드라이버는 시스템이나 마더보드의 제조업체 지원 자료에서 찾을 수 있으며 .NET은 Microsoft, 특히 Windows® Update를 통해 가장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BIOS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드라이버 업데이트와 같이 BIOS 업데이트도 시스템이나 마더보드 제조업체에서 가능합니다. BIOS 업데이트를 잘못 시행할 경우 시스템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제조업체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참조하여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오류가 상기 방법 중 어느 것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당사에 문의하여 추가적인 지원을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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