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속도가 느려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노트북은 다양한 이유로 느려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시스템을 구매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간단한 방법으로 노트북의 속도를 올려보십시오.

Apple® MacBook®의 속도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십시오.

노트북을 다시 시작해야 하는 이유

노트북을 켜둔 상태로 두면 편리하기는 하지만 많은 메모리 리소스가 사용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거나 정기적으로 전원을 끄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고 있는 것을 잊어버린 프로그램이 닫힙니다. 또한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면 메모리 캐시가 지워지고 다시 시작이 필요한 업데이트와 패치가 트리거됩니다.

노트북 측면

또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해야 운영 체제와 설치된 프로그램이 중요한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올바르게 다시 시작하려면 시작 메뉴로 이동한 후 다시 시작 또는 시스템 종료를 선택하십시오. 많이 잘못되지 않은 이상, 전원 버튼을 눌러서 컴퓨터를 끄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앱과 탭이 열려 있음

앱과 웹 브라우저 탭이 열려 있으면 사용자가 직접 사용하지 않을 때도 소중한 RAM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습니다. 사용 가능한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으면 노트북이 정보를 메모리에 두는 대신 스토리지 드라이브에서 RAM으로 전송하여 느려지게 됩니다.

사용 가능한 RAM을 확보하려면 불필요하게 열려 있는 웹 브라우저 탭을 닫으십시오. 시스템 구동 시 자동으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이 필요 없는 경우에는 이러한 프로그램을 다시 구성하십시오.

Microsoft® 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현재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는 앱을 볼 수 있습니다.

1.     Ctrl + Alt + Delete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2.     작업 관리자 시작을 선택합니다

3.     프로세스 탭을 엽니다

이렇게 하면 어떤 프로그램이 대부분의 메모리 리소스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여 백그라운드에서 실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RAM 용량이 충분하지 않음

메모리(RAM)을 추가하면 거의 대부분은 컴퓨터의 속도가 빨라집니다. Windows 컴퓨터의 메모리 용량을 보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십시오.

1.     시작을 클릭하고 컴퓨터를 선택한 다음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2.     시스템 아래에 설치된 메모리(RAM) 용량이 표시됩니다

Crucial 노트북 메모리

메모리 업그레이드는 반응성을 향상시키고, 앱 실행 속도를 빠르게 하고, 멀티태스킹을 쉽게 처리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거의 모든 컴퓨터 작업은 메모리에 의존하기 때문에 올바른 용량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컴퓨터 메모리를 늘리는 것이 PC 성능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가이드를 참조하여 필요한 메모리 용량을 확인하십시오.

컴퓨터 메모리를 언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지에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오래된 운영 체제

운영 체제를 적극적으로 업데이트하면 최신 기능만 추가되는 것이 아닙니다. 보통 성능 개선 기능도 포함합니다. 개선 기능은 노트북 실행 속도를 빨라지게 하지만, 추가적인 시스템 리소스를 사용하게 됩니다.

노트북에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SSD를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장점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노트북에는 여전히 하드 드라이브(HDD)가 설치됩니다. 보유한 노트북에 하드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다음과 같은 성능을 느리게 만드는 요소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

하드 드라이브 공간 부족

노트북을 빠르게 만드는 방법 중 하나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필요 없는 프로그램과 파일을 제거하여 드라이브의 여유 공간을 늘리는 것입니다. 앱과 프로그램을 제거해도 디스크의 여유 공간이 여전히 사용 가능한 공간의 20% 미만이라면, 하드 디스크 드라이드에 메모리를 추가하여 업그레이드하거나 SSD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손상되거나 조각 남

손상되거나 조각 난 하드 드라이브는 노트북을 느리게 만듭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컴퓨터가 켜져 있는 중에 전원 버튼을 눌러 종료하는) 강제 시스템 종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하드 디스크의 손상 여부를 확인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십시오.

1.     시작 또는 Windows 버튼을 클릭하고 컴퓨터를 선택한 다음 하드 드라이브를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 선택

2.     도구를 클릭하고 오류 검사 아래에 있는 지금 검사... 클릭

3.     디스크 검사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두 가지 옵션을 모두 선택하고시작 클릭

4.     다른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디스크 검사 예약 클릭 열려 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닫은 다음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검사에는 다소 시간이 걸립니다.

검사 완료 후 오류 메시지가 있으면, 지침에 따라 오류를 해결하고 드라이브 업그레이드를 고려하십시오.

하드 디스크가 손상되지 않았다면, 조각난 것일 수 있습니다. 하드 디스크에 조각 모음을 수행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십시오.

1.     시작 또는 Windows 버튼을 클릭하고 컴퓨터를 선택한 다음 하드 드라이브를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 선택

2.     도구 탭을 선택하고 조각 모음 아래에 있는 지금 조각 모음... 클릭

하드 디스크의 조각 모음 시간을 예약할 수 있는 설정 옵션도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디스크 조각 모음을 하지 않았다면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지만, 작업이 끝나면 컴퓨터가 파일을 훨씬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조각 모음을 실행하도록 예약을 설정하십시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아닌 하드 드라이브 사용

하드 드라이브는 회전 플래터와 자기 헤드를 사용하여 저장된 데이터를 읽습니다. 드라이브에 데이터를 추가할수록 드라이브 장치가 원하는 정확한 정보를 찾기 위해 더 많은 리소스를 사용해야 하는 데 이는 데이터 검색 속도를 느리게 만듭니다. 하드 드라이브 내부에는 움직이는 소형 부품이 많아서 고장이 나거나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는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저장하기 때문에 움직이는 부품이 없으며 데이터 액세스 시간도 줄어듭니다. SSD는 일반적으로 HDD보다 6배 빠르게 모든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1 또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하드 드라이브보다 에너지 효율이 높고 내구성도 더 뛰어납니다. 얼마나 많은 SSD 스토리지 용량이 필요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빠른 처리 속도!

컴퓨터가 너무 느리다고 느끼는 경우, 컴퓨터를 좀 더 자주 다시 시작하고, 사용하지 않는 앱과 브라우저 탭을 닫고, 하드 드라이브가 손상되었거나, 조각났거나 아니면 업그레이드나 교체가 필요한지 확인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RAM을 추가하고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하는 방법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 중 몇 가지를 시도해보고 컴퓨터가 빨라지는지 확인하십시오! 


1 선택 시스템에서.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