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편집용 외장 SSD

예전에는 동영상 및 사진 편집이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장비의 부피가 컸고 편집 소프트웨어는 비쌌습니다. 이제는 다행히 휴대폰, 태블릿, 최신 디지털 카메라로 멋진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 컴퓨터로 편집 작업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진 및 동영상 수가 늘어나면서 특히 4K 동영상 파일로 작업하는 야심 찬 편집자들에게는 스토리지에 대한 필요성이 같이 증가했습니다.

과거에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HDD)는 느리고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는 스토리지가 충분하지 않거나 너무 비쌌습니다. Crucial X8 및 Crucial X6 휴대용 SSD는 창작 활동을 하는 예술가에게 한 손에 쏙 들어오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인 강력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Crucial 휴대용 SSD는 외딴 곳에서도 촬영할 수 있을 만큼 휴대가 용이한 소형 크기이면서도, 사진 및 동영상 파일을 바로 저장, 백업 및 편집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강력하고 빠릅니다.

폼 팩터

소형 장비는 누군가에게 결정적일 만큼 중요하지만, 다른 누군가에게는 그저 신기한 것일 수 있습니다. 장비는 작을 수록 더 편리하다는 말에 반론을 제기할 사람은 없습니다. Crucial X8 및 X6은 형태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Crucial X8과 X6는 외관과 기능 모두 뛰어납니다. 인간의 발길이 닿지 않는 곳까지 모험하는 사람들에게 제품의 크기와 무게, 성능은 촬영 및 이동 중에 파일을 백업하고 편집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공간과 무게를 중요하게 고려하는 예술가의 경우, 올바른 드라이브 선택이 작업 환경을 만들거나 망칠 수 있습니다. 액션스포츠 애호가나 야생동물 사진작가, 인터넷 VJ, 아마추어 사진작가는 장비가 추가되고 무게가 늘어나면 큰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물론, 특정 아이템이 없어도 작업은 가능하겠지만, 일부 아이템은 작업에 상관없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100g이 채 안 되는 무게에 크기가 110mm x 12.7mm x 53mm인 X8은 주머니나 가방에 쏙 들어갑니다. Crucial X6의 크기는 11 x 69 x 64mm로 X8보다 작으며, 무게는 42g이 되지 않습니다. X8 또는 X6를 주머니나 가방에 넣었는지도 잘 모르실 겁니다.

휴대용 드라이브를 카메라 장비와 함께 사용하면 더 많이 촬영하고 저장할 수 있는 선택권이 생깁니다. Crucial 휴대용 SSD는 범용 호환성을 특징으로 하여 거의 모든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Mac 또는 PC, 태블릿 또는 휴대폰의 스토리지를 늘리고 속도를 높입니다. Crucial X8 및 X6는 약 2m(6.5ft)의 낙하 내성을 지닌 알루미늄 일체형 코어로 제작되었습니다. 충격과 진동에 내성이 강하며, 극한 온도에서도 작동합니다. Crucial 휴대용 SSD는 모험심이 강한 예술가들이 겪을 수 있는 거의 모든 상황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2019년 그린란드 대륙 빙하를 연구하는 과학자들은 혹독한 추위 속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안정성을 이유로 Crucial SSD를 사용했습니다.

성능

올바른 스토리지 장치를 선택하는 것은 경험이 많은 예술가에게도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크기와 용량에 상관없이 결국 드라이브는 가득 차게 됩니다. 드라이브의 용량이 크다고 해서 항상 더 빠른 것은 아니며 그렇다고 크기가 가장 작은 것도 아닙니다. 드라이브와 장치 간의 직접 인터페이스 방식이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는 수행할 작업과 사용할 장비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작업을 할 때 노트북이나 태블릿에서 편집하나요? 아니면 USB-A 또는 USB-C로 연결하나요? Crucial 휴대용 SSD는 각 설정에 적합한 어댑터를 모두 제공합니다.

Crucial X8의 읽기 속도는 최대 1,050MB/s로 대부분의 휴대용 SSD보다 최대 1.8배 빠르고 하드 드라이브보다 최대 7.5배 빠릅니다. X6의 읽기 속도는 최대 540MB/s로, HDD보다 3.8배 빠릅니다. Crucial X8 및 X6는 더 빠른 부팅 시간과 즉각적인 로드 성능을 제공하며 엄청나게 빠른 읽기 및 쓰기 속도를 지원합니다. 현장에서 휴대용 Crucial SSD를 사용하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더 빠르게 백업할 수 있어 촬영과 창작 활동에 더 몰두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기능 조합

이동이 잦거나 이제 막 시작하는 예술가에게 있어 X8과 X6의 가장 탁월한 기능 중 하나는 현장 백업 능력입니다. 파일 크기, 비트 전송률 또는 해상도에 따라 특정 파일을 드라이브에서 직접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면, X8 또는 X6를 좀 더 강력한 컴퓨터에 연결하여 장치 간에 파일을 옮길 필요 없이 편집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여행 중이거나 여러 단말기에서 작업하는 경우 매우 큰 장점이 됩니다.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합니다. X8 및 X6는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동영상을 편집하려면 스토리지 장치가 필요합니다. 동영상 파일의 크기가 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요건도 해결 과제일 수 있습니다. Crucial 휴대용 SSD가 하드코어 편집용으로 설계되지는 않았지만, 현장에서 추가 스토리지가 필요하거나 파일을 옮기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아마추어 예술가들에게 필요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범용 호환성과 놀라울 정도로 빠른 속도를 갖춘 X8과 X6는 이제 막 시작하는 예술가들에게 장비가 변경되더라도 해당 장비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예술가에게 속도는 생명이며, 동영상 편집에서 Crucial 휴대용 SSD는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어느 순간이 되면 포트폴리오의 양은 방대해지고, 점점 더 많은 스토리지가 필요하게 됩니다. Crucial X8 및 X6는 언제 어디서든지 포트폴리오를 저장, 암호화 및 전송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원하는 시간과 장소 그리고 원하는 사람과 함께 포트폴리오를 전송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