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로 게임 콘솔, DVR, NAS 어레이의 성능 향상

SSD를 설치하면 그 즉시 컴퓨터 스토리지의 속도가 15배나 개선된다는 사실은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1. 그러나 그뿐만이 아닙니다. SSD는 게임 콘솔, DVR,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NAS), 홈 미디어 서버의 속도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장치는 보통 속도와 신뢰성이 더 높은 대안품 즉, Crucial®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간단히 교체될 수 있는 하드 드라이브에 의존합니다. 

SSD는 기계식 이동 부품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거의 모든 장치에서 속도를 즉시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 컴퓨터에서 SSD를 사용하는 장점은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게임 콘솔

Xbox One 스토리지 또는 PS4 스토리지 업그레이드를 찾고 있다면, 제대로 오셨습니다. 게임을 로드할 때마다 하드 드라이브는 게임의 파일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로드 및 부팅 시간을 단축하고, 콘솔에서 모든 것을 더 빠르게 액세스하고, 비용 부담 없이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콘솔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나은 성능을 확보함으로써 전장에서 더 빠르게 움직이십시오. Crucial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하드 드라이브에 비해 에너지 효율성이 2배 더 높아, 콘솔이 더 시원하고 조용하게 실행됩니다.2 게이밍에 적합한 SSD 선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DVR

DVR이 녹화한 쇼와 영화를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긴 로드 시간으로 인해 인내심이 바닥나면 휴식을 취하기가 어려워집니다. DVR 스토리지 공간이 부족하면 녹화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는 파일을 더 빠르게 로드하고 최대 2TB의 용량으로 제공되므로 보고 싶은 것들을 더 많이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NAS)

사무실, 디자인 스튜디오 또는 가정 등 어떤 장소에서든 여러 사용자가 NAS에 액세스하면 성능이 저하됩니다. 기기의 속도를 떨어뜨리고 생산성을 저하시키며 좌절감이 생깁니다. 네트워크가 NAS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스토리지 병목 현상으로 인해 성능이 저하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NAS를 SSD로 채우면 각 사용자가 거의 즉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암호화 및 향상된 안정성으로 높은 수준에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Crucial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홈 미디어 서버

하드 드라이브 기반 홈 미디어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매번 데이터에 액세스할 때마다 항상 기다려야 합니다. 그리고 거의 모든 것이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늘어납니다. 홈 미디어 서버에서 사용하려는 콘텐츠를 검색 및 로딩하려면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앱을 보다 빠르고 즐겁게 이용하려면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하고 앱을 가속화하십시오. 또한, SSD는 사진과 같은 중요 파일을 보호합니다.

시사점

사진, 동영상,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는 매우 중요하며 다양한 장치에 저장됩니다. Crucial SSD로 사용 중인 시스템에 상관없이 파일, 미디어 및 귀중한 추억을 보강하고 보존하십시오.


  1. Crucial BX100 SSD와 Western Digital® Caviar Blue™ WD10EZEX 내장 하드 드라이브 간 벤치마크 스코어 비교를 기반으로 분석된 성능 수준입니다. 사용된 벤치마크 그리고 개별 시스템 구성에 따라 실제 성능 수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테스트 설정: 1TB Crucial BX100 SSD와 1TB Western Digital Caviar Blue 내장 하드 드라이브를 모두 Intel® DZ87RL 마더보드, Intel i7-4770K 3.50GHz 프로세서, BIOS Rev. 0327, Windows® 8 Pro 64비트 운영 체제에서 PCMark Vantage HDD 테스트 제품군을 사용하여 테스트했습니다. 벤치마크 테스트는 2014년 12월에 실시됨.
  2. 2018년 5월 현재, 업계 최고의 판매 실적을 올린 1TB Western Digital® Caviar Blue™ WD10EZEX 내장 하드 드라이브와 120GB Crucial BX300 SSD의 공개 사양을 기반으로 평균 전력 사용량 비교.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및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Western Digital 및 Caviar Blue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NVIDIA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Intel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및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Microsoft and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