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년 동안 작가들은 작은 SD 카드나 휴대용 HDD에 의존하여 작품을 저장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휴대용 SSD의 등장으로, 여러분은 파일을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빠르고 간편하게 저장, 보관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내장 또는 외장 SSD를 장만하는 것을 고려하실 경우, 저희가 제공하는 어떤 것이 더 빠른지에 대한 유용한 비교 자료가 결정을 내리시는 데 도움이 될 겁니다.)

사진 작가분들과 비디오그래퍼분들이 휴대용 SSD로 전환해서 누릴 수 있는 네 가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휴대용 SSD는 여유 공간을 제공합니다

SSD를 선택해야 할 가장 확실한 이유 중 하나는 사진과 동영상을 백업하려면 엄청난 용량의 스토리지가 필요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여러 개의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HDD를 주섬주섬 뒤지기보다, 휴대용 SSD 하나만 있으면 사진 작가에게는 간편하고 간단한 해결책이 될 것입니다.

사진 작가는 단 하나의 드라이브에 전체 작업물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크기는 250KB의 저해상도 사진에서 실제 출력용으로 찍은 6MB가 넘는 고해상도 사진까지 다양합니다. 평균 파일 크기를 5MB라고 본다면, 1TB SSD에 200,000장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그래퍼에게는 필요로 하는 스토리지를 확보하는 일의 중요성이 더욱 큽니다. 사용하는 카메라에 따라서, 4K 화면의 한 시간짜리 영상 중에는 42GB에서 740GB를 넘는 용량까지도 얼마든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에 많은 공을 들이시는 분들은, 최고의 품질을 만들기 위해 사진을 편집하시는 경우도 많으므로, 그래픽 디자인에 적합한 하드웨어를 갖추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터를 저장 및 전송하려면 막대한 용량이 필요하며 특히 영상을 편집해야 할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작업 흐름 관점에서 볼 때, 여러 장을 하나의 드라이브에 저장하게 되면 편집팀이 여러 다른 드라이브에서 막대한 용량의 데이터를 전송하지 않고 연속 공정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SSD가 더 빠릅니다

SSD는 또한 다른 휴대용 스토리지 장치보다 훨씬 빠릅니다. 예를 들어서, Crucial X8은 휴대용 HDD보다 7.5배 더 빠르며 USB 3.0 플래시 드라이브보다 100배 더 빠릅니다. 이러한 속도 면에서의 장점은 파일에 접근하거나 내보낼 때마다 매번 몇 초 또는 몇 분씩을 절약해줍니다.

휴대용 SSD에 대해서 논할 때 속도에 관련된 요소는 읽기 속도와 쓰기 속도 두 가지가 있는데 작가에게는 둘 다 중요합니다. 장치에서 파일을 열 때 걸리는 시간을 측정한 것이 읽기 속도입니다. 파일을 저장할 때 걸리는 시간을 측정한 것은 쓰기 속도입니다.

읽기 및 쓰기 속도에서의 차이가 실생활의 상황에서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현장에 있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카메라 용량은 가득 찼고, 자연광을 비추는 해는 점점 지고 있습니다. 촬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도록 파일을 백업해야 합니다. 휴대용 HDD를 사용할 경우, 이러한 파일 작업에 70분이 소요됩니다. 반면 휴대용 SSD는 저장하는 데 10분 미만이 걸립니다.

사진 작가들과 비디오그래퍼들에게 읽기 속도는 편집 과정에서도 중요합니다. Photoshop으로 이미지를 보정하거나 Premiere Pro로 트랙을 연결시킬 때, 읽기 속도에 따라서 데이터 접근 속도가 결정됩니다. 4K 동영상 편집과 같이 데이터 용량이 큰 작업의 경우, 이는 작업 흐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읽기 속도가 빠르면 일단 메인 컴퓨터에 복사부터 하는 일 없이 파일을 편집할 수 있게 됩니다.

휴대용 SSD가 있으면 공동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이름으로 알 수 있듯이, 휴대용 SSD는…음, 휴대용이죠. 휴대용이라는 점이 현장에서 창의력을 발휘하는 데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초심자의 경우, 노트북 또는 PC에만 파일을 복사하려고 할 때 생기는 문제를 예방해 줍니다. 행동반경을 제한할 뿐만 아니라(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다니면서 전원을 연결하기 위해 숲속을 돌아다닌다고 생각해 보세요), 작업 흐름도 방해하게 됩니다.

휴대용 SSD가 있으면, 편집자 또는 공동 작업자가 클라우드에 모든 파일이 업로드하기 위해 여러 시간을 기다리지 않도록 빠르게 파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터넷이 되지 않는 원거리에 가 있을 때, 파일을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SSD가 있으면 드라이브에서 바로 파일을 읽고 편집할 수 있어서, 컴퓨터에 모든 파일을 하나씩 복사해야 하는 문제도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런 점은 동영상 편집과도 같이 큰 파일들을 다룰 때 특히 유용합니다.

휴대용 SSD는 HDD보다 내구성이 더 좋습니다

야생 환경에서 사진을 찍거나 또는 도심지를 돌아다니는 경우에도, SSD에 파일을 안심하고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용 SSD는 극한의 환경을 위해 만들어졌고 현장에서 작가들이 겪는 험난하고 격렬한 경험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읽을 때 회전하는 디스크에 의존하는 이전의 HDD와는 달리, SSD는 부품이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 덕분에 SSD는 충격, 충돌, 진동 및 낙하에도 더 강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환경에 있을 때는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는지 여부는 더욱 중요해집니다.

사진 작가와 비디오그래퍼들에게 스토리지의 신뢰성은 매우 중대한 사안입니다. 휴대용 SSD는 이전의 HDD와 플래시 드라이브를 능가하는 더 빠른 속도와 더 강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작가들은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파일을 안전하게 백업하고, 막대한 양의 프로젝트를 공동 작업자들에게 전송하며, 드라이브에서 바로 파일을 편집할 수 있으므로 생산성에 손실이 없습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