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그래픽 카드와 공유 CPU 중 어떤 것이 그래픽 디자인에 더 적합합니까?

그래픽 디자인과 관련된 업종에 있는 분들에게 전용 그래픽 카드와 통합 시스템 중에서 어떤 종류의 컴퓨터를 사야 하는지에 대한 결정은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사의 필요한 그래픽 메모리 용량을 알려주는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작동 방식

컴퓨터는 온보드 방식의 전용 메모리(RAM)를 장착한 전용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거나 그래픽 구성 요소가 프로세서(CPU)의 일부인 통합 (공유) 시스템을 갖춘 유형일 수 있습니다. 통합 시스템은 시스템 메모리의 일부를 그래픽에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RAM 용량이 줄어듭니다.

시장에 추가된 다른 옵션은 전용 그래픽 카드와 공유 시스템을 모두 갖춘 컴퓨터입니다. 이것은 일부 제조업체들이 생산하는 전환 가능한 그래픽 또는 APU라고 부릅니다. 컴퓨터는 어떤 방법이 현재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적합한지 그때그때 선택할 수 있거나 사용자가 어떤 시스템을 사용할지 수동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장점 및 단점

전용 그래픽 카드

지금까지는 그래픽 작업을 하려면 전용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개별 그래픽 카드는 선명하고, 깨끗한 그래픽을 신속하게 구현하기 때문에 동영상 편집과 복잡한 그래픽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전용 그래픽 카드의 단점은 카드가 비싸고, 크기가 크며, 많은 전력을 소모하여 발열량이 많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속성으로 인해 노트북에는 장착하기가 어렵습니다.

최근 기술 발전을 통해 이제는 많은 제조업체들이 개별 그래픽 카드를 고사양 대형 노트북에 장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다는 점은 있지만, 노트북에서 장시간 그래픽 작업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만한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동영상 편집

공유 그래픽 카드

공유 시스템은 지금까지 저사양 컴퓨터에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컴퓨터에서 스프레드시트와 일반적인 웹 페이지를 표시할 수는 있었지만,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인이나 고급 사진 편집 작업을 처리하기에는 충분치 않았습니다. 통합 시스템은 발열이 적고 배터리 수명이 더 길어서 노트북에 더 적합한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10년 동안 공유 그래픽 시스템은 놀라울 정도로 향상되었습니다. 노트북이 더 작고 가벼워지고, 동영상 편집과 게임을 통해 사용자들의 그래픽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들은 통합 시스템의 그래픽 성능을 높이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았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고해상도 동영상, 사진 편집, 게임 플레이를 원하고 있기 때문에 그래픽 성능이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통합 시스템은 아직 복잡한 2D 게임, 3D 게임 또는 동영상 편집용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사진 편집

전환 가능한 시스템

전환 가능한 시스템은 지난 10년간 등장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대부분의 가격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듀얼 시스템에서는 사용자가 그래픽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배터리 수명이 늘어나고 필요할 때는 고급 그래픽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단일 시스템보다는 가격이 더 비쌉니다.

전용 그래픽 카드의 기능을 끌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의 냉각 시스템 크기를 줄이면서 그래픽 성능을 희생시키지 않고 만족스러운 배터리 수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결론

선택은 사용자가 컴퓨터에서 그래픽 디자인, 동영상 편집 및 3D 게임을 얼마나 하는지 그리고 기타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해야 하고 높은 수준의 그래픽이 필요하다면, 전용 그래픽 카드로 가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노트북 컴퓨터의 휴대성이 필요하다면, 통합 시스템과 전환 가능한 시스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보통 이러한 선택은 예산 문제로 결론이 납니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