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 메모리의 역할

메모리(DRAM)는 애플리케이션 로드, 웹 탐색, Excel 스프레드시트 편집 또는 최신 게임의 현실감 등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컴퓨터의 구성 요소입니다. 메모리는 컴퓨터가 기본 기능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일반적으로 메모리가 많을수록 더 좋습니다.

컴퓨터를 켜고 Excel을 로드하고 스프레드시트에서 작업을 시작할 경우, 다양한 방법으로 메모리를 사용하게 됩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로드하고 실행하든, 명령에 반응하든, 한 번에 여러 개의 프로그램을 전환하든 관계없이, 메모리는 거의 항상 컴퓨터에서 활발하게 사용됩니다.

메모리는 시스템의 단기 데이터 메모리입니다(컴퓨터가 활발하게 사용하는 정보를 저장합니다). 시스템에서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수록 더 많은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어떤 면에서 메모리는 책상과 비슷합니다. 책상은 모든 종류의 프로젝트에서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책상이 클수록 더 많은 서류, 폴더 및 작업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책상을 떠나면서 프로젝트를 치우고 싶다면 보관을 위해 파일 캐비닛(스토리지 드라이브)에 넣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이 느리고 반응이 없을 경우, 메모리 업그레이드는 성능 개선을 위한 가장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라이브 채팅
채팅 오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