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가장 적합한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는 무엇입니까?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이유는? 안티스파이웨어, 안티애드웨어, 랜섬웨어로부터 보호되는가? 무료 및 구독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십니까?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와 나에게 가장 적합한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른 멀웨어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해커들은 더 이상 바이러스 작성에만 집중하지 않습니다. 이름,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랜섬웨어 등 매우 다양한 형태로 위협은 존재합니다. 이러한 위협은 보통 멀웨어(악성 프로그램)로 통합니다.

스파이웨어는 사용자가 인식하지 못하는 사이 사용자의 인터넷 브라우징 습관, 로그인, 은행 및 신용 카드 정보와 같은 컴퓨터 활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러한 정보를 다른 컴퓨터에 전송하여 분석합니다. 애드웨어는 더 큰 스파이웨어 프로그램 또는 독립 실행형 프로그램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일부 제품은 내장형 애드를 가진 합법적 제품이지만, 애드웨어란 인터넷 탐색 도중 팝업창으로 표시되는 악성 소프트웨어를 의미하며 때로 "닫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랜섬웨어 블록은 컴퓨터의 모든 또는 일부 데이터에 액세스하거나 보상금을 주지 않을 경우 데이터를 게시한다는 위협을 합니다. 랜섬은 가해자 추적을 어렵게 하기 위해 주로 암호화된 화폐를 요구됩니다.

인터넷 탐색 및 다운로드 습관에 따라, 이러한 위협에 덜 또는 더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안티스파이웨어, 안티애드웨어 및 안티랜섬웨어 보호 기능을 고루 갖춘 우수한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으로 컴퓨터를 안전하게 보호하십시오. 컴퓨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십시오.

컴퓨터 바이러스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공격합니다.

무료 서비스 및 회원제 서비스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무료 안티바이러스 애플리케이션은 매우 다양합니다.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다양한 회원제 서비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무료 서비스는 보통 소비자들에게 적합합니다. 공격 방법이 변경되고 새로운 공격이 시작되면 서비스를 통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발송합니다. 무료 앱에는 일부 프로그램이 원하지 않는 블로트웨어를 설치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회원제 서비스를 구매하면 성능이 훨씬 뛰어납니다. 소프트웨어에 가입하고 다운로드하면, 서비스를 통해 컴퓨터 점검 일정을 계획하여 인터넷을 탐색하는 동안 안전하게 컴퓨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제 서비스의 단점으로는 매년 비용이 든다는 점입니다.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십니까?

이는 단순한 질문이 아닙니다. 컴퓨터 바이러스는 돈이라는 매개체가 없어 더 이상 큰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안티바이러스는 컴퓨터를 감염시키는 다양한 멀웨어에서 포괄적인 용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는 다양한 버전이 있으므로 한 컴퓨터에 가장 적합한 안티바이러스를 선택하는 것도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Microsoft® Windows® 8.1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Windows Defender로 불리는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운영 체제와는 별도로 제공되며 대부분의 공격을 높은 수준으로 방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8.1 이전 Windows 버전을 실행시키는 컴퓨터의 경우 안티바이러스 보호가 필요합니다. Microsoft는 Windows 8.1에 앞서 Windows Defender 버전을 판매했습니다.

Mac®를 소유한 경우, 안티바이러스 보호가 필요합니다. 전통적으로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다는 Mac이었지만, 해커들이 영역을 확장하고 있고, Mac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취약성도 함께 늘어나는 실정입니다.

컴퓨터를 보호하려면, 사전 설치된 프로그램, 프리웨어 또는 구입한 회원제 서비스에 상관 없이 항상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있어야 합니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ac은 미국 및/또는 다른 나라에서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