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컴퓨터 활용 방법 및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시겠습니까?

구형 컴퓨터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운영체제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존 프로그램을 여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면 스토리지 공간이 모자란 것일 수 있습니다. 문제는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할 것인가 아니면 교체할 것인가입니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면 새 컴퓨터 구입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빠른 속도와 더 많은 스토리지 공간을 갖출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하는 만큼 빠른 속도를 낼 수 없다면 구형 시스템에 새로운 부품을 장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컴퓨터 업그레이드하기

표준 PC의 경우 모든 부품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선하려는 것이 무엇인지에 따라 업데이트하는 부품도 달라집니다. 그리고 일부 부품은 다른 부품에 비해 업데이트가 더 수월하기도 합니다. 다행히도 가장 손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는 부품이 일반적으로 성능 향상에 가장 많은 영향을 줍니다.

메모리 업그레이드하기

가장 손쉬운 업그레이드 방법 중 하나는 바로 RAM을 새로 설치하거나 추가하는 것입니다. 새 인터넷 브라우저 탭을 열지 못하거나 대용량 문서 이동 시 속도가 느리다면, 메모리가 부족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현재 보유한 메모리에 메모리를 추가하거나, 모듈을 추가하여 시스템 내 모든 RAM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RAM은 쉽게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지만 보유하고 있는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는 메모리 종류는 한정될 수 있습니다. 현재 컴퓨터에서 요구하는 RAM의 종류를 확인하려면 해당 컴퓨터의 사용 설명서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Crucial® Advisor™ 도구 또는 시스템 스캐너 도구를 사용하면 어떤 메모리 모듈이 현재 시스템과 호환되는지 빨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RAM을 더 추가하면 대용량 파일을 더욱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라우저의 반응성이 더 개선되기도 합니다.

구형 컴퓨터의 메모리 업그레이드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노출된 컴퓨터 마더보드 위에 놓인 Crucial RAM 메모리 모듈

스토리지 드라이브 업그레이드하기

대용량 파일 및 문서를 여는 데 문제가 있거나 사진, 음악 또는 영화를 저장할 때 저장공간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스토리지 드라이브 업그레이드를 고려해야 합니다.

현재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다면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SSD를 사용하면 원하는 정보를 훨씬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정보가 다른 방식으로 저장되는 기술 덕분에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에서는 하드 드라이브처럼 데이터 분할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존 SSD의 경우 그동안 더 많은 스토리지와 더 빠른 읽기 및 쓰기가 가능하도록 기술이 발전되었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어떤 경우든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교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Crucial® Advisor™ 도구 또는 시스템 스캐너 도구를 사용하면 현재 컴퓨터와 호환되는 스토리지 드라이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ucial SSD와 함께 제공되는 복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일을 기존 드라이브에서 새 드라이브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를 업그레이드하면 사진, 음악, 동영상을 더 많이 저장할 수 있으며 대용량 파일 및 프로그램을 훨씬 손쉽게 열 수 있습니다.

구형 컴퓨터의 스토리지 드라이브 업그레이드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노출된 컴퓨터 마더보드 위에 놓인 Crucial SSD

다른 부품 업그레이드하기

컴퓨터의 프로세서(CPU), 비디오 카드, 팬, 그리고 마더보드까지 업데이트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메모리와 스토리지 드라이브 업그레이드와는 다소 차이가 있으며 더 복잡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능합니다. 다른 컴퓨터 부품을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새 컴퓨터 구매하기

현재 컴퓨터가 8년이 넘었거나  Crucial® Advisor™ 도구 또는 시스템 스캐너 도구로 점검했을 때 호환되는 부품이 거의 없을 경우, 새 시스템 구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교체해야 하는 부품의 가격이 새 컴퓨터의 가격과 별 차이가 없는 경우에는 당연히 새 컴퓨터를 장만하는 게 낫습니다.

새 컴퓨터는 대부분의 부품을 개별적으로 구입하는 것에 비해 확실히 비용이 많이 들지만, 한번에 필요한 것을 다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때는 반드시 몇 년 동안 사용 가능하며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컴퓨터를 고려하십시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