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시스템으로 게임하는 장점과 한계

Mac으로 컴퓨터 게임 세계로 들어갈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게임 가용성,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영향 및 예산 고려사항을 비롯해 Mac 시스템에서 게임을 할 때 장점과 한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게임과 Mac의 역사

PC는 전 세계 PC 게이머들의 온라인 게임 시간 증가에 힘입어 오랫동안 게이머들에게 대들보와 같은 역할을 했습니다. 전통적으로 PC 게이머들은 자신들의 게임 실력뿐만 아니라 게임용 PC를 매우 강력한 컴퓨터로 업그레이드하는 능력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분야의 Mac 제품과 PC의 장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Mac은 초기의 높은 그래픽 품질 덕에 게임용으로 자연스럽게 선택을 받았고 처음 출시된 게임도 Mac용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게임 개발자들은 Apple이 자사의 소프트웨어 개발 방식을 인하우스로 바꾸면서 Apple® 운영 체제용 개발에서 멀어졌습니다.  

Mac에서 이용 가능한 게임

화면에 비디오 게임이 보이는 Mac 컴퓨터 모니터.

꽤 오랫동안 Mac 운영 체제에서 실행할 수 있는 메이저 게임 타이틀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Mac이 게임용으로 적합한지 의문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제 많은 인기 게임들이 Mac 게이머용으로 출시됨에 따라 이러한 분위기는 바뀌고 있습니다.

Steam®, GOG.com® 및 Battle.net®과 같은 디지털 배포 플랫폼이 Mac OS용 여러 가지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게임들 중 다수는 Microsoft® Windows®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Windows 컴퓨터와 Mac을 모두 가지고 있는 경우에 Windows용 게임을 구입했더라도 이제는 Mac 버전을 다시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STEAMCLOUD®의 게임은 크로스 플랫폼 호환성을 지원하기 때문에 Windows와 Mac 사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이 OS X®에서 할 수 없는 경우, Boot Camp® Assistant를 사용하면 Mac에 Window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Windows 게임 또는 심지어 업무용 애플리케이션까지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이 Mac에서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하드웨어 사양은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 Intel® Core™ 프로세서와 (CPU와 통합되지 않은) 별도의 GPU가 있는 경우에는 대부분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ac의 설계 성능은 매우 뛰어나지만, 오래된 Mac에는 게임 플레이에 충분히 강력한 구성 요소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지연 또는 버벅거림 없이 원하는 게임을 실행하려면 모든 하드웨어의 사양을 확인하고 특히 통합 그래픽 카드의 사양을 꼼꼼히 확인하십시오. 

가상 현실 게임과 Mac

하드웨어를 적절하게 갖춘 Mac은 VR 분야로 천천히 나아가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OS X High Sierra는 가상 현실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 동시에, Steam은 새로운 지원을 활용하기 위해 HTC VIVE™ 헤드셋용 SDK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스템이 여러 VR 요구를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 요소의 사양을 확인해야 합니다.

Mac 컴퓨터와 가상 현실 헤드셋.

예산 고려사항

물론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Mac에 투자할 예산이 있다면 상당히 고성능 게임용 PC를 조립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Mac을 다른 용도로 구입했다면, 이 시스템으로 게임을 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Mac을 게임용으로 사용할 수는 있지만, 오로지 게임을 위해 Mac을 사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MacBook®을 가지고 있다면 특히 그래픽 카드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그래픽 카드는 종종 데스크톱 그래픽 카드보다도 성능이 떨어집니다. 또한, 일부 게임은 리소스를 매우 많이 잡아먹기 때문에 배터리가 빨리 방전될 수 있습니다.

Mac을 메인 컴퓨터로 사용한다면 게임의 세계로 들어가지 못할 이유는 없습니다. 이제 더 이상 인기있는 모든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Windows PC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2017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ac, Apple, OS X, Boot Camp 및 MacBook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등록된 Apple Inc.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Steam은 Valve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Battle.net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Microsoft와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Intel 및 Core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IBM Corporation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HTC VIVE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HTC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