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와램 업그레이드하면 Windows 10의 게이밍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금 최신 게임 타이틀을 구입했고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Microsoft® Windows® 10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문제 없습니다. 아래에 당사의 종합 가이드가 게임을 위해 Windows 10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하지만 변화를 시작하기 전에 Windows 10 및 게임의 고유한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Windows 10 게임 기능

Windows 10에는 여러 플랫폼 사이에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을 스트리밍하고, 게임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기록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게이머가 좋아할만한 몇 가지 멋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버전에 비해 Windows 10의 향상된 기능은 의도한대로 실행하기 위해 더 높은 하드웨어 사양이 필요하므로 기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Windows 10의 게임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 세대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DirectX 12를 사용하는 Windows 10은 Windows 8 및 7에 비해 프레임 속도가 점진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Windows 10은 DirectX 12 드라이버와 OS를 자동 업데이트하므로 사용자가 구성할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Creators Update의 게임 모드 도입은 CPU와 GPU 모두에 대한 게임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Windows에서 리소스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Windows 10의 아키텍처는 이전 Windows 버전과 게임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Xbox 기능의 추가로 일부 게임은 아직 호환되지 않습니다.

Windows 10 기능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PC와 Xbox One™ 게이머들이 다른 플랫폼에서도 같은 시간에 같은 게임을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아이콘

PC 게이머는 충분한 용량과 속도의 메모리를 사용해야만 지연 시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 

Xbox® 게임을 구입해서 PC에서 플레이하십시오

게임 컨트롤러 아이콘

스토리지 드라이브가 작업에 적합한 지 확인하십시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사용하면 더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게임 플레이 기록 및 스트리밍

비디오 아이콘

게임 DVR 및 스트리밍은 많은 활성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메모리스토리지 드라이브가 작업을 수행하는지 확인하십시오. 

PC에서 Xbox Live® 기능 실행(음성, 문자, 채팅)

헤드셋 아이콘

Xbox Live 기능을 실행하려면 추가적인 멀티태스킹 기능이 필요합니다. 시스템 성능이 모든 것을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하려면 메모리 성능과 밀도를 향상시키십시오.

DirectX® 12 그래픽 카드와 호환 가능

그래픽 카드 아이콘

그래픽 카드는 메모리에 의존하므로 더 빠른 메모리는 더 나은 통합 그래픽 성능을 가능하게 합니다. 선명한 영상을 생성할 수 있는 충분한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이제 기본 사항을 알았으니 Windows 10을 게임용으로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1단계: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최소화

일반적으로 컴퓨터는 어떻게 사용하든 동일한 방식으로 실행됩니다. 대부분의 시스템에는 시스템이 부팅될 때 자동으로 실행되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프로그램이 엄청나게 전력을 많이 소모하여 게임을 하는 동안 시스템의 잠재력을 제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추가 프로그램을 닫으면 시스템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에는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고유한 기본 제공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시스템을 게임에 집중시켜 프로그램들이 CPU의 성능을 훔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에 업데이트 및 재시작 알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설정 > 게임 > 게임 모드로 이동하여 모드를 켜거나 끕니다.

팁: 두 게임 모드 설정을 모두 시도하십시오. 일부 게임은 이 설정에 다르게 반응하므로 플레이하려는 타이틀에 대해 두 가지를 모두 실험해 보십시오.

2단계: 연결 확인

평범해 보일 수 있지만 사용자의 리그가 인터넷에 연결되는 방식은 게임 플레이에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끊김, 지연 또는 연결 끊김이 많이 발생한다면 연결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무선으로 연결된 경우도 문제의 일부일 수 있습니다.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라우터에 직접 연결하면 WiFi 속도에 관계없이 항상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상의 연결은 WiFi 속도에 관계없이 항상 직접 이더넷 연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팁: 감당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데이터 플랜을 확보하십시오. 돈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도 느린 인터넷에서는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할 것입니다.

3단계: 주변 장치 설정 조정

일반적으로 간과되는 또 다른 문제는 시스템 설정입니다. 종종 마우스와 같은 시스템 주변 장치는 게임이 아닌 데스크톱 용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위해 마우스 가속을 조정하는 것은 엄청납니다. 일반적으로 마우스를 빠르게 움직일수록 커서가 더 멀리 이동하도록 설정되어 일반적인 데스크탑 작업에는 유용하지만 게임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는 커서를 정밀하게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지 커서를 마음대로 멀리 이동시키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팁: DPI 조정이 가능한 게임 마우스를 사용하는 경우, 시스템 설정에 추가하여 개별적으로 조정하여 개인 감도의 기본 설정을 실제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4단계: 메모리 업그레이드 방법

게이머가 시스템의 최고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시스템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Ballistix® 메모리는 게임 및 가치있는 업그레이드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게임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메모리를 사용하여 시스템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하고 늘리면 비용 대비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게임은 특정 메모리 요구 사항을 가집니다. Windows 10 PC의 메모리 용량을 쉽게 확인하여 업그레이드가 필요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간단합니다. 따라하기 쉬운 튜토리얼을 통해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 추가 메모리를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5단계: 스토리지 업그레이드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게임 DVR 및 DirectX 12는 Windows 10을 사용하는 주요 이유이지만, 이러한 기능을 원활하게 실행하려면 최소한의 수준이 필요합니다. 하드웨어를 속도와 용량가 더 높은 메모리로 업그레이드한 다음, SSD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P5와 같은 SSD는 운영 체제 속도를 높입니다. 시작할 준비가 되는 즉시 앱이 더 빨리 열리고 게임이 로드됩니다. P5는 특히 최대 3400/3000MB/s의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하여 PCIe® Gen 3 NVMe™의 한계를 뛰어 넘고 있습니다. SSD를 쉽게 설치하고 더 빠른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용 SSD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당사의 게임용으로 가장 적합한 SSD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팁: 또 다른 좋은 옵션은 X8과 같은 외부 SSD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Crucial X8은 다른 휴대용 SSD보다 최대 1.8배, 휴대용 HDD보다 최대 7.5배 빠르게 실행됩니다.1 PC에서 게임 라이브러리를 백업하고 확장하여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X8은 최대 1050MB/s의 속도로 PS4™, Xbox One, iPad Pro 및 Android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1,2

6단계: 그래픽 카드 업그레이드

최신 AAA 게임은 이전 타이틀에 비해 엄청나게 자원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시스템에는 작업에 적합한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 듀얼 또는 쿼드 코어 CPU를 실행 중이고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하고 SSD를 추가하는 경우 그래픽 카드를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픽 카드는 Windows 10 PC에서 게임을 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 카드는 매우 빨리 구식이 됩니다. 충분한 메모리가 있더라도 구형 그래픽 카드는 1080p의 중간 설정에서 편안한 프레임 속도로 최신 게임을 실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팁: 예산과 요구 사항을 현실적으로 설정하십시오. 고급 그래픽 카드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게임을 결정하고 그에 따라 예산을 최대화하십시오. 마더 보드, 케이스 및 전원 공급 장치와 호환되는 그래픽 카드를 찾으십시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으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마지막 중요 내용: 업데이트

모든 업그레이드를 최대한 활용하더라도 모든 것을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최대 성능을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업데이트되지 않으면 가장 빠른 인터넷과 최고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최고 수준의 최신 하드웨어일지라도 성능을 최고로 발휘하지 못합니다. 일반적인 PC 게임 최적화에 대한 자세한 팁은 게임 PC 업그레이드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Windows 10 기능

Microsoft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 게임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 세대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DirectX 12를 사용하는 Windows 10은 Windows 8 및 Windows 7보다 프레임 속도가 점진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Windows 10은 DirectX 12 드라이버와 OS를 자동 업데이트하므로 사용자가 구성할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Creators Edition의 게임 모드 도입은 CPU와 GPU 모두에 대한 게임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여 게임을 하는 동안 Windows가 리소스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Windows 10의 아키텍처는 이전 Windows 버전과 게임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되었지만, Xbox 기능의 추가로 일부 게임은 아직 호환되지 않습니다.

상대보다 유리한 우위 선점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 게임 DVR 및 DirectX 12는 OS로 Windows 10을 사용하는 주요 이유이지만, 이러한 기능을 원활하게 실행하려면 최소한의 메모리와 스토리지 이상이 필요합니다. Windows 10에서 상대를 제압하려면 더 빠른 추가 메모리와 SSD로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SSD 설치가 얼마나 쉬운지 알아보려면 여기를 읽어보십시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 Ballistix 및 Ballistix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icrosoft, Windows, Xbox, Xbox One, Xbox Live 및 DirectX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브랜드 또는 제품명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