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속도가 6배 빨라지는 비즈니스용 SSD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면 업무의 생산성이 얼마나 증대될 수 있을까요?
Crucial Performance Lab에서 이러한 질문에 답을 해드립니다. SSD가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다고 자주 말했지만, 어느 정도인지는 말할 수 없었습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더 알아보십시오.

전반적으로 이 연구 결과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Crucial SSD는 기존 하드 드라이브보다 6배 빠르게 일상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체 분석입니다.

하드 드라이브 vs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 일상 작업

일상 작업

HDD의 시간(초)

SSD의 시간(초)

증대

컴퓨터 시작

41.22

18.87

2배

Google Chrome™ 로드

21.22

3.25

7배

Microsoft® Word® 로드

14.25

1.54

9배

Microsoft PowerPoint® 로드

6.81

0.78

9배

Microsoft Excel® 로드

6.75

1.00

7배

Microsoft Outlook® 로드

7.91

1.09

7배

1GB 파일 복제

33.97

7.37

5배

평균치 증가

6배


성능 시간은 2015년 8월에 시행한 내부 연구소 테스트에 기반합니다. 각 작업은 시스템이 새로 부팅을 시행한 후에 실시되며 시간이 측정되므로 다른 요소와 애플리케이션은 보고된 로드 및 부팅 시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개별 시스템 구성에 따라 실제 성능 수준은 다를 수 있습니다. 테스트 설정: 1TB Crucial MX200 SSD 및 1TB HGST Travelstar® Z5K1000 내장 하드 드라이브는 HP® Elitebook 8760W 노트북, Intel® Core™ i7-2620M 2.70GHz 프로세서, 4GB Crucial DDR3 1333 MT/s 메모리, BIOS Rev. F50(2014년 8월 5일) 및 Microsoft® Windows® 8.1 Pro 64비트 운영 체제에서 모두 테스트되었습니다.

획기적인 작업 속도 향상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의 생산성 속도는 차원이 다릅니다. 컴퓨터가 앱을 시작하고 로드할 때까지 기다리는 대신,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 더 많은 주문 배송. 더 많은 데이터 분석. 디지털 업무 시간에 이 모든 것을 지체없이 보다 빠르게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귀하뿐만 아니라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른 모든 사람들도 더 빨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더 빠르게 움직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쟁에서 앞서갈 수 있습니다. SSD로 마이그레이션하면 기계적인 하드 드라이브밖에는 알지 못했던 시절의 가장 큰 시간 낭비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SSD의 다른 장점을 확인해보십시오.

Crucial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결론

대기 시간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지만, 계속해서 쌓이다 보면 끝낼 수 있는 양을 제한하게 됩니다.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바꾸면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시간과 생산성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Google Chrome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Google LLC.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된 상표입니다. Microsoft, Word, PowerPoint, Excel, Outlook,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Inc. 및/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HGST Travelstar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Western Digital, Inc.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HP Elitebook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HP, Inc.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Intel Core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의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