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에 적합한 데스크탑 컴퓨터를 선택하는 방법

그래픽 디자인에 가장 적합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고 있다면, 선택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업 유형뿐만 아니라 예산이 결정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여기서 그래픽 디자인용 노트북 컴퓨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플랫폼 선택

처음 내려야 할 결정은 Mac®과 PC 중에서 사용하고 싶은 유형을 고르는 것입니다. 한때 Apple®은 그래픽 디자인너들이 사용하는 유일한 컴퓨터였지만, 이제는 PC를 사용하는 회사의 다른 부품과 통합할 필요성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대부분의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iOS®와 Microsoft® Windows®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용 Mac 또는 PC 그림

Mac은 통합 모니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Apple은 디스플레이 품질을 제어할 수 있어서 색 정확도가 매우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iOS 전용으로 개발된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수가 여전히 적습니다. 반면, PC는 사용자가 어떠한 디스플레이라도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모니터를 선택할 때 높은 유연성을 가집니다.

PC는 좀 더 그래픽 디자인 친화적이 되기 위한 노력이 많이 이뤄져서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많습니다. 또한 PC는 회사의 기존 일반 소프트웨어와 훨씬 원활하게 통합할 수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드라이브 선택

Crucial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CPU 선택

프로세서 또는 CPU는 다른 컴퓨터 구성 요소의 작동을 제어합니다. 프로세서의 속도와 성능 면에서 복잡한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려면 일반적으로 쿼드 코어 또는 익스트림 시리즈 CPU가 필요합니다.

프로세서를 검토하면서 그래픽 성능도 살펴보십시오. 컴퓨터에는 프로세서에 통합된 그래픽 칩이나 별도의 그래픽 카드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통합 그래픽 칩의 성능이 그렇게 강력하지 않아서 웹 페이지와 표준 문서만 표시할 수 있었습니다. 점점 많은 사람들이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와 기타 고급 그래픽을 사용하게 됨에 따라 통합 그래픽 칩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많은 3D 디자인 작업이나 대용량 동영상 편집 작업을 할 때 통합 칩만으로 대부분의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비용이 절감됩니다. 만약 예산이 허락하거나 매우 복잡한 소프트웨어로 작업할 때는 별도의 그래픽 카드를 알아보십시오. 통합 및 개별 그래픽 카드에 대해 좀 더 알아보십시오.

 

메모리 용량 선택

컴퓨터는 랜덤 액세스 메모리(RAM)로도 알려져 있는 메모리를 사용하여 그때그때 정보를 불러와 현재 작업 중인 파일을 표시합니다. 동영상 파일과 같이 매우 큰 파일을 작업하거나 평소에 여러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동시에 여는 경우에 프로그램 간을 전환하고 복잡한 파일을 표시할 수 있으려면 추가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컴퓨터가 지원하는 최대 RAM 용량을 사용하십시오. 제공된 구성에 메모리가 충분히 포함되지 않은 경우, 메모리를 구입해서 설치하는 것은 간단한 일입니다.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권장되는 메모리 용량에 대해 좀 더 알아보십시오.

Crucial 메모리(RAM)

디스플레이 선택

그래픽 디자인을 하려면, 예산이 허용하는 최고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니터를 알아볼 때는 픽셀 밀도에 초점을 두십시오. 일반적으로 (Apple은 Retina HD®로 부르는) HiDPI를 원할 수 있습니다. HiDPI는 픽셀 밀도가 높아서 훨씬 세부적으로 표시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에 필요한 최소 픽셀 밀도는 1920x1080 픽셀입니다.

또한 색 정확도 역시 디스플레이에 매우 중요합니다. 색 정확도는 색영역과 델타-E 두 개의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색영역은 표시되는 색상의 수이고 델타-E는 모니터의 정확도가 얼마나 차이나는지에 대한 측정값입니다. 델타-E는 숫자가 낮을수록 좋고 모니터의 델타-E 점수는 5점 이하를 목표로 합니다. 물론, 색영역이 매우 작을 경우, 모니터의 델타-E 점수는 매우 낮지만,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는 못합니다. 모니터의 색영역은 최소 Adobe® RGB의 100%가 되어야 합니다.

결론

이 정보와 더불어 실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유형, 일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업무용 애플리케이션, 고객 시스템과의 호환성 유형 및 예산 등을 함께 고려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그래픽 디자인 컴퓨터를 찾으십시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ac 및 iOS,  Apple  및 Retina HD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Adobe는 Adobe, Inc.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