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에서 SSD가 '사라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갑작스러운 전력 손실이나 드물게 발생하는 소프트웨어 이벤트로 인해 시스템이 SSD를 인식하지 못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면 SSD가 정상 작동 상태로 되돌아옵니다.  아래에 설명한 지침을 수행하는 데에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SSD 사용을 위한 전원 설정 최적화로 수행해야 합니다. 이는 비파괴적인 과정으로, SSD 오작동을 유발한 이벤트가 파일 시스템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면 데이터는 온전하게 유지됩니다. 

Apple®과 Windows® 데스크톱 사용자 모두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가능하면, SSD를 하드 드라이브 인클로저 또는 USB-SATA 어댑터를 통해 연결한 다음 USB 포트(시스템 수준의 오작동을 배제하기 위해 가능하면 다른 시스템이 좋음)에 연결합니다. 드라이브가 보이든 안 보이든 상관없이 SSD가 매핑 테이블을 리빌드할 수 있도록 최소한 5분 정도 이 상태로 두었다가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고 드라이브가 복원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USB 어댑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드라이브를 다시 장착하고 시스템의 BIOS 또는 UEFI으로 부팅한 다음 드라이브가 위와 동일한 리빌드를 시도할 수 있도록 드라이브가 정상적으로 연결된 상태에서 최소한 5분 정도 유지한 다음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고 드라이브가 복원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일부 시스템은 드라이브가 정상적으로 장착되지 않으면 연결된 장치에 전원을 차단하기 때문에 이 모드는 USB 연결보다 덜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3. 위의 단계를 수행해도 도움이 안 되는 경우, 아직 해보지 않았다면 다른 시스템에서 SSD를 시도하여 원래 케이블 연결과 포트를 이러한 문제의 잠재적인 원인에서 배제하십시오. 
  4. 드라이브가 다시 돌아와 기능을 하면, 가능한 경우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것을 권장합니다. 최신 펌웨어 버전 관련 페이지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이 절차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시면 당사에 문의 하십시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Apple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라이브 채팅
채팅 오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