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스토리지 드라이브usb 인식 불량한 경우
USB 스토리지 드라이브가 Windows에서 인식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이 시도하십시오.
- 연결 상태 불량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다른 포트나 다른 케이블(사용 가능한 경우)로 연결하여 드라이브를 테스트합니다.
- 시스템 트레이에서 ‘새 하드웨어 발견’ 아이콘을 찾아봅니다. 없을 경우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이 아이콘을 다시 찾아봅니다. 여전히 보이지 않을 경우, 다른 컴퓨터에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같은 절차를 반복하여 이 아이콘이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 이 아이콘이 시스템 트레이에 있을 경우 파일 탐색기로 이동합니다. 이 드라이브가 파일 탐색기 목록에서 제거 가능한 장치로 나타나 있어야 합니다. 없을 경우 4단계로 이동하십시오.
- 내 컴퓨터에서 우클릭 후 ‘관리’를 선택합니다. ‘디스크 관리’를 클릭하고 우측 하단 창에서 드라이브를 찾습니다. 드라이브가 있을 경우 드라이브를 우클릭하여 ‘드라이브 문자 변경’을 선택하고 절차를 따라 새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합니다. 그다음, 내 컴퓨터에서 제거 가능한 드라이브가 있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 드라이브가 디스크 관리에 없을 경우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유니버설 시리얼 버스 컨트롤러’ 범주에서 노란색 ‘?’ 또는 ‘!’를 찾습니다.
- 노란색 ‘?’ 또는 ‘!’ 아이콘이 보일 경우 마우스를 해당 라인 위에 대고 우클릭하여 설치 제거를 선택합니다. 설치 제거를 완료한 후 드라이브를 연결한 채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 Windows가 여전히 드라이브를 인식하지 못할 경우, 다른 모든 USB 장치를 제거하고(마우스와 키보드 제외) 유일하게 연결된 USB 장치로서 스토리지만 연결한 채로 컴퓨터를 다시 재부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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