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검색이 활성 Crucial 부품 번호 또는 구성 ID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Windows에서 스토리지 드라이브usb 인식 불량한 경우

USB 스토리지 드라이브가 Windows에서 인식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이 시도하십시오.

  1. 연결 상태 불량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다른 포트나 다른 케이블(사용 가능한 경우)로 연결하여 드라이브를 테스트합니다.
  2. 시스템 트레이에서 ‘새 하드웨어 발견’ 아이콘을 찾아봅니다. 없을 경우 컴퓨터를 재부팅하고 이 아이콘을 다시 찾아봅니다. 여전히 보이지 않을 경우, 다른 컴퓨터에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같은 절차를 반복하여 이 아이콘이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3. 이 아이콘이 시스템 트레이에 있을 경우 파일 탐색기로 이동합니다. 이 드라이브가 파일 탐색기 목록에서 제거 가능한 장치로 나타나 있어야 합니다. 없을 경우 4단계로 이동하십시오.
  4. 내 컴퓨터에서 우클릭 후 ‘관리’를 선택합니다. ‘디스크 관리’를 클릭하고 우측 하단 창에서 드라이브를 찾습니다. 드라이브가 있을 경우 드라이브를 우클릭하여 ‘드라이브 문자 변경’을 선택하고 절차를 따라 새 드라이브 문자를 할당합니다. 그다음, 내 컴퓨터에서 제거 가능한 드라이브가 있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5. 드라이브가 디스크 관리에 없을 경우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유니버설 시리얼 버스 컨트롤러’ 범주에서 노란색 ‘?’ 또는 ‘!’를 찾습니다.
  6. 노란색 ‘?’ 또는 ‘!’ 아이콘이 보일 경우 마우스를 해당 라인 위에 대고 우클릭하여 설치 제거를 선택합니다. 설치 제거를 완료한 후 드라이브를 연결한 채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7. Windows가 여전히 드라이브를 인식하지 못할 경우, 다른 모든 USB 장치를 제거하고(마우스와 키보드 제외) 유일하게 연결된 USB 장치로서 스토리지만 연결한 채로 컴퓨터를 다시 재부팅합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