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에서 USB 스토리지 드라이브가 인식되지 않거나 “장치가 올바르게 연결되지 않음” 메시지가 표시됨

USB 스토리지 드라이브가 Mac 애플리케이션에서 인식되지 않을 경우, 드라이브를 다시 포맷하여 스킴이 마스터 부팅 레코드(MBR)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드라이브를 포맷하면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포맷하는 드라이브에 유지해야 하는 파일이 있을 경우 포맷 절차를 시작하기 전 해당 파일을 백업해두시기 바랍니다.

  1. 디스크 유틸리티 시작. 파인더를 열고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유틸리티"를 선택하면 디스크 유틸리티가 나옵니다. 그 다음 "디스크 유틸리티"를 선택합니다.
  2. 디스크 유틸리티가 두 개의 작은 창으로 분리된 단일 창으로 표시되며 상부에 툴바가 있습니다. 왼쪽 창에는 계층 보기로 드라이브와 드라이브와 관련된 볼륨이 표시됩니다.
  3. 왼쪽 창에서 포맷하려는 스토리지 장치를 선택합니다. 반드시 원하는 드라이브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드라이브에는 드라이브 제조업체 또는 외부 인클로저 제조업체를 나타내는 이름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4. 선택한 드라이브는 오른쪽 창에 위치와 연결된 방법, 사용 중인 파티션 맵과 같은 세부 정보와 함께 표시됩니다.
  5. 드라이브를 선택한 채로 화면 상단에 위치한 "지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창이 나타나면, 드라이브 이름을 변경하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7. 포맷 옵션을 "exFAT"로 설정합니다.
  8. 이전 애플리케이션에서 MBR 사용을 요청하지 않을 경우 스킴을 "GUID 파티션 테이블"(GPT)로 설정합니다.
  9. 화면 하단에 위치한 "지우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완료 후 드라이브가 포맷됩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Apple, MacOS 및 MacBook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