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검색이 활성 Crucial 부품 번호 또는 구성 ID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노트북에서 SSD가 인식이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

Windows 또는 Apple OS 를 SSD 로 이행해, SSD 에 HDD 를 클론 하는 것으로, 컴퓨터의 퍼포먼스를 향상됩니다. 그러나 노트북 사용자는 자주 SSD가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를 만난 적이 있습니다. 오래된 장치 드라이버,초기화되지 않은 SSD잘못된 드라이브 문자 또는 파일 시스템의 손상이 원인 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SSD가 인식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

귀하의 노트북에 SSD를 인식에 문제가있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1. 드라이브를 보조 스토리지로 추가하는 경우 먼저 초기화해야합니다 (Windows®, OS X®). 그렇지 않으면이 단계를 무시하십시오.
  2. 드라이브를 제거한 후 다시 설치하여 연결을 다시 확인합니다.
  3. 제대로 맞지 않으면 원래 드라이브에 전용 케이스 또는 스페이서 브래킷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슬롯에 제대로 들어가도록합니다.
  4. 제대로 맞지 않으면 원래 드라이브에 전용 케이스 또는 스페이서 브래킷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슬롯에 제대로 들어가도록합니다.
  5. 오래된 드라이브가 여전히 작동하고 있는데 새로운 SSD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가능하면 SSD를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하려고합니다. SATA 케이블로 연결 한 데스크톱 것이 좋습니다 (2.5 인치 SSD의 경우에만).
  6. 다른 컴퓨터로 동작하는 경우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 한 후 다시 노트북에서 시도합니다. 귀하의 드라이브를 SSD 지원 에서 선택하여 펌웨어 업데이트를 시작하십시오.
  7. 귀하의 컴퓨터에 최신 BIOS (Windows) 또는 펌웨어 (Apple® 제 OS)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ac, Mac Pro, IMac, Apple, macOS, OS X, Boot Camp 및 FileVaul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