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cial의 Acronis® True Image®가 ssd 인식 안됨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Crucial® 소프트웨어의 Acronis True Image에서 원본 드라이브와 대상(타겟) 드라이브를 선택하면 SSD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를 선택하면 오류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또는 SSD가 검색되지 않아 Acronis가 실행되지 않고, 그 결과 "이 제품 버전의 경우 사용 중인 시스템에 최소 하나 이상의 Crucial SSD를 설치해야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러한 상황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모든 케이블이 안전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손상되지는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데스크톱에서 전원과 SATA 인터페이스 케이블이 모두 단단하게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가능한 경우 연결 오류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다른 케이블로 연결을 시도해봅니다.
  • SSD를 연결하는 포트에서 다른 스토리지 장치 또는 USB 장치를 점검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거나 연결한 SSD를 다른 포트에서 시도합니다. USB를 데스크톱에서 사용하는 경우 전면 포트 대신에 시스템의 후면에 위치한 다른 포트에서 시도하십시오.
  • Windows에서 Acronis를 실행하는 경우,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생성하고 이 미디어에서 Acronis를 실행합니다.
  • Acronis가 복제 과정의 일환으로 드라이브를 초기화하지만, 이 과정은 드라이브가 사용 가능한 것으로 표시되기 전 Windows® 디스크 관리에서 수동으로 실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새 디스크를 초기화하려면 이 문서의 절차를 따른 다음, 복제 과정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SSD가 디스크 관리에서 검색되지 않을 경우, 해당 시스템의 다른 USB 또는 SATA 포트에서 시도해보거나, 사용 가능한 경우 연결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자세한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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