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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전 모드에서 다시 시작하거나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SSD가 사라지거나 충돌함

시스템이 사용 중이거나 절전 모드에서 해제될 때 Crucial® SSD를 더 이상 인식하지 못하거나 시스템이 잠기거나 충돌하는 경우, 몇 가지 조정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SSD의 펌웨어가 최신인지 확인합니다. Crucial Storage Executive 도구를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프로그램을 열면, 사용 가능한 경우 SSD를 최신 펌웨어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Windows®의 SSD 전원 관리 방식을 변경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Windows가 드라이브로 공급하는 전원을 갑자기 중단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 하드웨어 및 소리로 이동합니다
  • 전원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 전원 관리 옵션 설정 변경을 선택합니다
  • 고급 설정 변경을 선택합니다
  • (SATA SSD의 경우) 하드 디스크 필드가 사용 안 함 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노트북 사용자는 배터리 및 전원 어댑터를 선택합니다)
  • (NVMe SSD의 경우) ‘PCI Express’ 필드의 ‘Link State Power Management®’(링크상태 전원관리)가 ‘Off’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노트북 사용자는 배터리 및 전원 어댑터를 선택합니다)

‘링크상태 전원관리’가 꺼지면 Intel Rapid Storage Technology®를 실행 중인지 확인합니다. 작업 표시줄 하단 이미지에서 빨간색 원으로 표시된 아이콘을 확인하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 이 아이콘이 없는 경우 다음 단계를 무시해도 되며, 발생한 문제가 해결되었을 것입니다. 작업 표시줄에 아이콘이 표시되면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하여 엽니다. 성능 탭을 선택하면 Link Power Management®라는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 옵션을 비활성화하고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이제 발생한 문제가 해결되었을 것입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당사에 직접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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