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 SSD가 시스템에서인식 불가
시스템이 사용 중이거나 절전 모드에서 나올 때 Crucial P1® SSD를 더 이상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몇 가지 조정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먼저, SSD의 펌웨어가 최신인지 확인합니다. Crucial 스토리지 이그제큐티브 도구를 사용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프로그램을 열면, 사용 가능한 경우 SSD를 최신 펌웨어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Windows®의 SSD 전원 관리 방식을 변경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Windows가 드라이브로 공급하는 전원을 갑자기 중단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 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 하드웨어 및 소리로 이동합니다
- 전원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 전원 관리 옵션 설정 변경을 선택합니다
- 고급 설정 변경을 선택합니다
- ‘PCI Express’ 필드 아래에 있는 ‘Link State Power Management’가 ‘해제’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Link State Power Management’를 끈 다음 ‘Intel Rapid Storage Technology’가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를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아래 이미지의 빨간색 원형 아이콘이 작업 표시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작업 표시줄에 이 아이콘이 없는 경우, 다음 단계를 무시하고 발생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작업 표시줄에 이 아이콘이 있는 경우, 더블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엽니다. 그런 다음 성능 탭을 선택하면 ‘Link State Power Management’라고 불리는 옵션이 나옵니다.
이 옵션을 비활성화한 후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이제 이 문제가 해결되었을 것입니다. 다른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당사로 직접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Microsoft 및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Intel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또는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