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A SSD/HDD에서 복제한 후 P1 SSD가 부팅이 안 될 경우

SATA 드라이브를 당사의 SSD P1 시리즈와 같은 PCI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드라이브로 복제할 경우, 새로 복제된 Crucial® SSD를 부팅하는 데 필요한 드라이버가 없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Windows®를 정상적으로 부팅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드라이버를 로딩하는 안전 모드에서 새로운 P1 SSD를 부팅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새로 복제된 P1 SSD로 부팅하여 시작할 수 있으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Windows 복구 메시지가 표시될 것입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보통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없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될 것이며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옵션을 제공받게 됩니다. 

  1. 먼저, Windows 복구 메시지에서 문제 해결 옵션을 선택합니다.

  1. 고급 옵션을 선택합니다.

  1. 고급 옵션 화면에서 시작 설정을 확인합니다. 이 옵션이 보이지 않는 경우, 먼저 화면 하단에서 “복구 옵션 더 보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1. 시작 설정을 선택합니다

  1. 다시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1. 시작 설정 화면에 시스템을 부팅할 수 있는 여러 개의 옵션이 나타납니다.  여기서는 안전 모드에서 부팅할 수 있도록 키보드에서 숫자 4를 누릅니다

시스템이 안전 모드로 완전히 부팅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가 새로운 P1 시리즈 드라이브가 제대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드라이버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제 추가로 설정을 변경할 필요 없이 Windows로 다시 부팅될 것입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PCI Express 및 PCIe는 PCI-SIG의 등록 상표입니다.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