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검색이 활성 Crucial 부품 번호 또는 구성 ID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운영 체제가 SSD에 설치되지 않습니다

SSD에 운영 체제 설치 시 문제가 있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보세요.

  1. 시스템에서 드라이브가 인식되는지 확인합니다.
  2.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최신 버전의 BIOS로 업데이트합니다.
  3. SATA SSD의 경우, AHCI 모드를 사용한다면 운영 체제를 설치하기 전에 마더보드/시스템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AHCI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설치 중에 AHCI 드라이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IDE 모드에서 OS를 설치하고 나중에 AHCI 모드로 전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4. PCIe SSD의 경우, 네이티브 NVMe 지원 운영 체제(예: Windows 8 이상)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또는 그 대안으로 OS 설정 중에 불러올 해당 NVMe 드라이버가 있는지 보유하신 SSD의 SSD 지원 다운로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드라이브를 마더보드의 다른 색 SATA 커넥터에 연결해봅니다(2.5인치 SSD만 해당).
  6. 가능하면, 드라이브를 다른 시스템에 연결하여 OS를 다시 설치합니다.

이러한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당사의 기술 지원 부서로 연락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PCI Express 및 PCIe는 PCI-SIG의 등록 상표입니다. NVMe는 NVM Express,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