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검색이 활성 Crucial 부품 번호 또는 구성 ID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Mac시스템에서ssd 부팅 안 되는 해결책

SSD를 구입하여 시스템의 기본 드라이브 베이에 설치했다면, 처음으로 해야 할 일은 처음 사용을 위해 초기화하는 것입니다. 운영 체제가 설치되지 않은 상태에서 SSD에서 부팅을 시도하는 경우, 부팅 가능한 장치가 없다는 것을 알리는 깜박이는 물음표(?)가 나타납니다. 처음 사용을 위해 SSD를 초기화하려면, 여기에 있는 단계를 따르십시오. SSD를 초기화한 후 디스크 유틸리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브를 선택한 경우에는 OS X®를 재설치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 작업은 Apple® 복구 모드(Command + R) 또는 Mac® 컴퓨터와 함께 제공되는 복구 CD)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백업을 복원할 수도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SSD가 잘 작동했었거나 정상 작동 드라이브에서 복제/복원되었는데, 지금은 전원을 켤 때마다 화면에 물음표(?)가 표시되고 시동이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잘 작동하다가 갑자기 깜박이는 물음표(?)가 표시되는 경우에는 다음 단계에 따라 정상 상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1. 전원이 꺼질 때까지 전원 버튼을 눌러 Mac 컴퓨터의 전원을 끕니다.
  2. Mac 컴퓨터의 전원을 다시 켜고 CommandR 키를 눌러 Mac 복구 모드로 부팅합니다. 이전 Mac 버전(2011년 이전)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시스템과 함께 제공된 복구 CD를 사용하여 복구 모드로 들어가야 할 수 있습니다.
  3. 유틸리티 윈도우가 나타나면, 메뉴에서 디스크 유틸리티를 선택합니다
  4. 디스크 유틸리티의 왼쪽에 표시된 SSD 이름을 클릭합니다. SSD가 보이지 않는 경우, SSD가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드라이브 베이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드문 경우지만, 전원 사이클을 수행하여 다시 감지되도록 해야 할 수 있습니다.
  5. 검사/복구 탭을 클릭합니다
  6. 디스크 복구를 선택하여 OS X에 발생했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7. 프로세스가 끝나면, 윈도우를 닫고 시스템을 재시작합니다

SSD가 잘 작동하다가 화면에 잠깐 물음표(?)가 나타나고 시동 시간이 정상보다 오래 걸립니다

증상에 따르면, 시스템 환경설정에서 SSD를 기본 시동 디스크로 다시 선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깜박이는 물음표(?)는 시스템이 로딩되기 전에 SSD를 사용해 바로 시동되지 않고 다른 시동 장치를 찾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문제는 다음 단계를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Apple 메뉴(Apple 로고)를 클릭하고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한 다음 시동 디스크를 클릭합니다.
  2. 컴퓨터를 시동할 때 사용할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제목 아래에서 SSD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3. 재시동 버튼을 클릭하면 Mac 컴퓨터가 더 이상 시동 중에 물음표(?)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위 방법으로 시동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당사에 문의 하여추가 지원을 받으십시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Apple, Mac, OS X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 등록된 Apple Inc.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