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SD에 복제한 후 사운드 오류 발생
기존 하드 드라이브를 새로운 SSD에 복제한 후 모든 것이 잘 작동하는데 사운드만 안 나오는 경우, 몇 가지 단계를 거치면 부팅 가능한 복구 미디어를 사용하여 다시 복제하지 않고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계는 Windows® 10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Windows’ 버튼과 ‘X’를 차례로 누른 다음 ‘장치 관리자’ 선택)
- '시스템 장치'를 확장하고 (노란색 또는 빨간색 느낌표가 있는) 사운드 장치를 찾습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속성을 선택합니다
- ‘드라이버’ 탭을 선택합니다
-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를 선택합니다
- ‘컴퓨터의 장치 드라이버 목록에서 직접 선택’을 선택합니다
- 그러면 드라이버 목록이 바로 나타납니다.
- 해당하는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나타나는 메시지에 따라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 잠시 후, 장치 관리자에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라는 새로운 항목이 표시되며, 트레이(우측 하단)에서 스피커가 작동하게 될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사운드 문제가 해결되지 않거나 여기서 설명한 옵션이 없는 경우, 당사로 직접 문의하시면 좀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Windows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Microsoft Corporation의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