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셀러 반품 정책

리셀러가 Crucial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을 경우 환불 또는 교환을 가능한 한 쉽게 해드리고자 합니다.

제품을 구입한 후 제품이 호환되지 않거나 결함이 있는 경우 아래 표시된 단계에 따라 45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하면 환불이나 교환해 드립니다. 제품을 구입한지 45일이 지났지만 결함이 있고 아직 보증 기간이 남은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품되는 대부분의 메모리는 결함이 아닙니다.

결함이 있는 메모리를 받았다고 생각하십니까? 흔히 결함으로 보이는 부분은 실제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단지 올바로 설치하거나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능한 경우 몇 가지 일반적인 설치 및 사용 시나리오를 안내하여 업그레이드를 반품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당사의 간단한 솔루션은 대부분의 고객이 Crucial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한 경우 FAQ 섹션을 참조하거나 Crucial 기술 지원에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결함 상품 교체 방법

당사의 판매 이용 약관에 명시된 바와 같이, 제품 반품과 관련된 모든 운송 비용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교체를 위한 교환에서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교환을 처리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교차 배송 교환. 이 방법을 사용할 경우, 귀하는 결함이 있는 제품을 당사에 보내고 당사는 귀하에게 교체품을 보내드리며 모든 과정은 동시에 진행됩니다. 이 방법을 선택하면 즉시 교체품이 배송되고 배송 당시 교체품의 판매 가격이 신용카드로 청구됩니다. 그런 다음 결함이 있는 제품을 수령하면 영업일 기준 7~10 일 이내에 교체 제품 가격을 변상해 드립니다. (참고: 신용카드를 통한 모든 환급은 원래 구매 카드로 다시 적립됩니다.) 교차 배송 방법을 선택한 경우 교체 주문에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려면 당사에 전화하여 RMA 번호를 받으십시오.
  • 수령 대기 교환. 이 방법은 동일한 부품 보증 교환에만 적용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경우 귀하는 결함이 있는 제품을 당사에 보내고 당사는 귀하의 반품을 수령할 때까지 귀하가 교체품을 보내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이 방법은 별도의 시간에 상품을 배송해야 하기 때문에 교체 제품을 받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수령 대기 교환의 경우 반품 품목과 교체 품목의 가격이 같으면 비용이나 크레딧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반품을 수령한 후에 교체 제품을 배송할 것입니다.

 

반품 방법

어떤 이유로든 제품을 당사에 반품하는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여 RMA(Return Materials Authorization, 반품 승인) 번호를 받으십시오. RMA 번호가 없으면 당사에서 반품을 예상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기록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귀하의 주문을 조사하는 동안 교환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저희에게 연락 시, 준비할 정보:
  • 고객 번호
  • 주문 번호
  • 청구 및 배송 주소
  • 반품하는 각 부품의 Crucial 부품 번호 및 수량.

 

보증 교환의 경우 온라인 RMA 양식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환불이나 교차 배송 교환에서는 이 양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환불이나 교차 배송 교환을 원하시면 고객 서비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RMA 번호를 획득한 후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액세서리와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제품을 정전기 방지 백으로 조심스럽게 포장하고 튼튼한 상자에 넣으십시오. 2조 키트로 주문한 메모리를 반품하는 경우 두 부분을 모두 보내주십시오. 패키지 외부에 RMA 번호를 기입한 다음 추적 가능한 배송 방법을 사용하여 다음 주소로 패키지를 보내십시오.

Micron Consumer Products Group
Attn: RMA Lab
3475 E. Commercial Court
Meridian, ID 83642

  • 적절히 환불받거나 교체 제품을 수령할 때까지 모든 배송 정보(추적 번호 포함)를 보관하십시오.

 

반품 프로세스에 대한 추가 정보

  • 2조 키트로 주문한 메모리를 반품하는 경우 두 부분을 모두 보내주십시오.
  • 비-메모리 품목을 반품하는 경우 전액 환불이나 교환을 받으려면 제품과 함께 제공된 모든 액세서리(케이블, 설명서 또는 CD)를 반품해야 합니다. 액세서리가 누락된 경우, 교환 금액에서 $5가 공제됩니다.
  • 제품에 결함이 없거나 당사의 제한적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당사는 제품의 반품이나 교환을 수락할 수 없습니다. 보증 약관을 포함한 당사의 판매 약관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반품 정책의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당사에서 재량에 따라 재입고 수수료(최대 20%)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