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이 쉬워졌습니다!

고객이 Crucial 제품을 반품해야 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을 경우 환불 또는 교환을 가능한 한 쉽게 해드리고자 합니다.

45일 환불 기간 동안 메모리에 문제가 있으면 Crucial 고객 지원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귀하의 반품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RMA(반품 승인) 번호를 제공하고 최대한 빨리 환불이나 교환을 받으십시오.

드문 경우지만 45일 환불 기간이 지난 후 메모리가 손상되면 전화하십시오! Crucial에서는 제한적 보증을 통해 귀하의 메모리가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보장합니다.

반품되는 대부분의 메모리는 결함이 아닙니다.

결함이 있는 메모리를 받았다고 생각하십니까? 흔히 결함으로 보이는 부분은 실제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단지 올바로 설치하거나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능한 경우 몇 가지 일반적인 설치 및 사용 시나리오를 안내하여 업그레이드를 반품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합니다. 당사의 간단한 솔루션은 대부분의 고객이 Crucial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Crucial 기술 지원에 연락하여 추가 도움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반품 프로세스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품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반품 정책의 남용을 방지하기 위해 당사에서 재량에 따라 재입고 수수료(최대 20%)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RMA 이용 약관

모두 반품: 제품에 당사의 제한적 보증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유감스럽지만 해당 제품을 환불하거나 교환할 수 없습니다.

Crucial이 귀하의 계좌나 원래 신용카드에 입금하거나 교체 제품을 받을 때까지 추적 번호를 포함한 배송 정보를 보관하십시오. 교체 제품은 신제품일 수도 있고 리퍼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

DRAM 반품: 제품을 원래의 포장 용기나 정전기 방지 백에 안전하게 포장하고 개별적으로 배치하거나 ESD 트레이의 슬롯에 적절히 배치한 상태로 제품을 Crucial에 반품하십시오. 또한 패키지 내용물과 함께 RMA 이메일 사본을 포함하십시오. 이 프로세스는 제품이 반품되는 동안 손상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Crucial은 부적절하게 포장된 제품의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비DRAM 반품(SSD, 플래시 드라이브, 키보드, 하드 드라이브 등): 제품과 함께 배송된 모든 액세서리(케이블, 설명서 또는 CD) 및 원래 포장도 반품해야 합니다. 액세서리나 포장이 누락된 경우, 당사는 크레딧을 발급하거나 교체품을 보낼 수 없으므로 고객의 비용 부담으로 고객에게 반환됩니다. 참고: 원래 포장은 플래시 드라이브 반품 시 필요하지 않습니다.

SSD,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기타 플래시 카드를 반품하는 경우, 제품을 돌려받지 못합니다. 제품을 반품하기 전에 제품의 데이터를 다른 위치에 저장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 정보와 기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Crucial에 제품을 반품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게 삭제하십시오. 반품된 제품은 수리를 거쳐 Crucial이 다른 고객에게 리퍼 상품으로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수리 과정에서 Crucial은 합당한 단계를 거쳐 제품에 남은 데이터를 덮어씁니다. 그러나 Crucial은 반품된 제품에 저장된 개인 데이터의 손실 또는 오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국제 반품: 반품하는 제품을 Crucial.com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은 경우 교체 주문에 대해 세금과 관세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원래의 주문에서 세금과 관세를 지불한 사실이 영수증에 표시되어 있는 경우, 환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급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해당 지역의 정부 기관에 문의하십시오. 그런 경우 해당 기관이 필요한 양식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Crucial은 환급에 대한 책임이 없으므로 양식에 기재된 주소로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

리셀러: 재입고 수수료 및/또는 RMA의 거부를 피하려면 OEM, Crucial 또는 Rendition 라벨을 그대로 두고 제품에 추가한 라벨과 잔여 접착물을 제거하십시오.

추가 질문이 있으면 Crucial 커뮤니티(https://www.crucial.kr/support)를 방문하십시오. 판매 관련 문의는 당사의 온라인 채팅 서비스(https://www.crucial.kr/support/contact)를 이용하십시오. 영업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7시-오후 6시입니다 (산악지대 표준시). Crucial은 고품질 제품과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