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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n의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

Micron은 다양한 고성능 메모리 및 스토리지 기술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전 세계에서 정보를 사용하여 삶을 풍요롭게 하는 방식을 혁신합니다. Micron은 부분적으로 고객과 고객의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요구사항을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개인정보와 제품 사용 방법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여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고객이 당사 제품을 사용하고 당사와 교류할 때, 고객은 개인정보를 Micron에 믿고 맡기게 됩니다. Micron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사용, 저장, 공유하는 방법과 이유를 포함하여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관행을 투명하게 함으로써 이러한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자 합니다. 또한 당사는 전 세계의 다양한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따라 고객이 개인정보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각 섹션의 왼쪽에 요약본을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의문 사항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Micron으로 문의하십시오(아래 ‘문의하기’ 참조).

최종 수정: 2020년 8월 15일(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 이전 버전은 여기 클릭).

1.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의 범위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은 전 세계 어디서나 Micron과 교류하거나 Micron 제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개인에게 적용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은 당사의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 관행을 다루며 당사의 웹사이트, 제품, 애플리케이션, 물리적 시설 및 관련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또한 고객이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 사용 시 당사의 이용 약관이 적용된다는 점을 기억해 주십시오.

Micron은 고객, 파트너, 벤더, 직원, 지원자, 방문자 또는 Micron과 제휴하거나 제휴하고자 하는 기타 개인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개인’).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은 이러한 개인이 Micron과 교류하는 동안 지리적 위치와 관계없이 해당 개인에게 적용됩니다.

Micron은 모회사인 Micron Technology, Inc 및 다양한 계열사 및 자회사(‘Micron’, ‘당사’)를 통해 당사의 제품을 전 세계적으로 제공합니다. 당사의 계열사 및 자회사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사의 브랜드 제품은 Micron, Crucial, Ballistix 브랜드를 포함합니다.

2. 고객의 권리 및 선호 사항

Micron은 고객이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권리를 행사하고 Micron이 고객의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을 관리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전 세계 여러 국가 및 지역의 개인정보보호 및 데이터 법률은 개인정보보호 정보와 관련된 일정한 권리를 개인에게 부여합니다. 당사는 본 글로벌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과 당사가 고객과 교류하고 있는 국가 또는 지역의 관련 법률에 따라 당사의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Micron은 고객이 당사로 문의하거나 당사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가 도움말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권리와 당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권장합니다.

3. Micron이 수집하는 정보의 유형

Micron은 고객과 Micron과의 교류 내용에 관련된 정보를 수집합니다.

A.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

• 고객이 당사와 교류하면 Micron에서 고객의 이름, 성별, 생년월일, 정부 식별 번호, 배송/청구지 주소,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장치 ID,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개인정보’)와 같이 고객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당사와 교류하거나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개인정보의 일부를 당사에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당사와 교류하고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개인화하기 위해 추가 개인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 Micron에서 근무하거나 입사 지원 시, 입사 지원, 채용 여부 고려, 고용유지를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가 필요합니다. 당사는 직원, 계약자 또는 지원자와의 교류 과정에서 건강 상태, 성적 취향 또는 재정 정보와 같은 민감한 개인정보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입사 지원 프로세스, 채용 정책 및 관행, 글로벌 팀원 핸드북은 채용 관련 사항에 대한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관행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B. 제삼자를 통한 개인정보.

• 제삼자를 통해 Micron과 교류하는 경우 고객이 개인정보를 당사와 공유하기로 제삼자와 동의하면 당사는 해당 제삼자로부터 개인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고객이 Micron에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정확성을 보완, 검증 또는 향상하기 위해 제삼자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제삼자와 공유하는 개인정보는 Micron이 통제하지 않으며 당사의 개인정보보호 관행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고객이 공유하는 개인정보가 어떻게 사용되고 다른 사람과 어떻게 공유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제삼자 정책 및 개인정보보호 설정을 검토하도록 권장합니다.

 

C. 자동 기능 정보. 당사는 고객이 당사와 교류할 때 사용 정보의 일부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쿠키 고지사항에 따라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을 사용하여 URL, 쿠키 데이터, IP 주소, 장치 유형, 고유 장치 ID, 장치 속성, 네트워크 연결 유형(예: WiFi, 3G, LTE, Bluetooth) 및 공급자, 네트워크 및 장치 성능, 브라우저 유형, 언어, 운영 체제, 제품 및 서비스 정보 등의 기술 정보를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D. 파생 정보. Micron은 당사가 보유한 개인정보를 사용하여 추론을 할 수 있으며 그러한 추론을 사용하여 고객의 선호 사항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잠재적인 선택 사항을 제공하거나, 권장 사항을 제공하거나, 고객이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알림을 제공하기 위해 선호 사항 관련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E. 어린이 정보. Micron 제품 및 서비스는 어린이가 아닌 성인을 위해 제작된 제품이며 성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하지만 Micron은 청소년에게 교육적인 정보와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웹 페이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만 16세 미만인 어린이의 경우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거나 사용할 목적으로 Micron 웹사이트에 어떠한 개인정보도 제공하지 마십시오. Micron 제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당사의 교육적인 기회 또는 자선을 베풀 기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 부모 또는 보호자에게 이러한 거래를 처리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4. 개인정보 활용 방법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하고 고객과의 교류를 개인화, 향상, 촉진합니다.

당사는 고객의 동의 없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판매하거나 제삼자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Micron은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계정 등록 및 서비스 제공.

• 당사는 고객의 계정을 생성, 유지, 보완, 서비스, 변경 또는 삭제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사 계정이 있는 경우 당사는 고객의 계정 이용 권한을 확인하기 위해 보안 목적으로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고객이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가질 수 있는 고객 서비스 질문을 해결하고 고객 경험을 추적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 고객과의 소통.

• 당사는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삼자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제안을 공유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 신제품 및 서비스 향상과 개발.

• 당사는 고객과의 상호 작용 및 경험을 개인화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품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설문 조사 또는 기타 피드백 양식에서 고객이 제공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와 개선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정보와 다른 고객의 정보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D. 제품 및 서비스 제공과 비즈니스 활동.

• 당사는 고객의 요청을 이행하고, 고객에게 기술 지원 또는 고객 지원을 제공하며, 부정 행위를 방지하고 정보를 보호하는 것을 포함하여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 보호를 돕기 위해 고객의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고객의 정보를 단독 또는 다른 고객의 정보와 함께 결합하여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연구, 학술, 마케팅 또는 홍보 목적으로 해당 연구를 Micron 외부에 공유하는 경우, 각 개인이나 가구가 식별되지 않도록 개인정보가 제거되거나 집계된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E. 개인정보 비판매.

• Micron은 개인정보를 판매하지 않으며, 지난 12개월 이내에 당사가 개인에 관해 수집, 처리 또는 저장한 개인정보를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 또한 당사의 타사 공인 파트너가 당사에서 수집, 처리, 저장 또는 공유한 개인정보를 판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 공유 방법

당사는 (i) 고객의 동의와 선택에 따라, (ii) 법적 의무 사항을 준수하고, (iii) Micron을 보호 및 방어하기 위해, (iv) 기업 거래의 일부 또는 (v) 식별되지 않거나 집계된 정보로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에서 설명한 대로만 개인정보를 공유합니다.

이러한 공유에는 상업적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판매하거나 임대, 사용, 그 외 다른 방법으로 공개하는 것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A. 타사 서비스 공급자. • 당사는 고객의 요청을 이행하고, 고객에게 기술 또는 고객 지원을 제공하며, 부정 행위를 방지하고 정보를 보호하는 것을 포함하여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당사와 계약한 타사 서비스 공급자에게 개인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타사는 당사가 제공하는 정보의 기밀성을 유지하고, 당사를 대신하여 당사의 지침에 따라서만 행동하며, Micron에게 제공하고 있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목적으로만 해당 정보를 사용해야 합니다.

 

B. Micron 법인 간의 정보 공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은 지리와 관계없이 고객과 Micron과의 모든 교류에 적용됩니다. 이는 개인정보가 당사의 계열사 및 자회사와 공유된다는 의미입니다. 법률, 규정 또는 계약상의 의무에 의해 금지된 경우를 제외하고, Micron은 당사의 비즈니스 운영을 지원하고, 당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며, 당사와의 상호작용을 개선하고, 부정행위를 탐지 및 예방하기 위해 고객 정보를 공유합니다. Micron 법인 간에 정보를 공유할 때에는 고객의 동의를 받아서 또는 Micron 법인 간 정보 수집, 처리 및 전송 중 GDPR에 따라 유럽위원회 가 정한 표준 계약 조항 과 데이터 보호 를 위한 적절한 기술 및 데이터 최소화 및 현지화 조치를 포함하는 하나 이상의 회사 간 계약에 따라 수행합니다. 

 

C. 법률 준수 및 Micron 보호. 당사는 당사가 해당 법률, 규정 또는 법적 절차에 의해 개인정보를 공유하도록 요청받거나 그렇게 하는 것이 허용된다는 선의의 신뢰가 있을 때 법원, 사법 집행 기관 또는 기타 정부 기관과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Micron과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의 권리, 재산 또는 안전을 보호하거나 법률이나 계약이 요구하는 대로 다른 사람을 보호하거나 지원하기 위해 당사의 이용 약관을 집행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경우 개인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D. 신용 보고. 고객의 신용도에 대한 정보를 신용조사기관, 소비자 보고 기관 및 카드 협회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고객 계정의 연체금, 미납금 또는 기타 채무불이행은 신용 보고서 및 소비자 보고서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부정 행위, 신용 또는 부채 추징과 관련된 문제와 관련하여 개인정보를 다른 회사, 변호사, 신용조사기관, 대행사, 정부 기관, 카드 협회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E. 당사 비즈니스의 판매. 당사가 사업의 일부를 매각, 합병 또는 이전하는 경우 개인정보는 해당 거래의 일부로 공유, 판매 또는 이전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현재 또는 향후의 모기업, 자회사 또는 계열사와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F. 개인정보 제거 또는 집계 데이터. 당사는 개인정보를 단독 또는 다른 개인의 정보와 결합하여 개인정보를 제거하거나 집계할 수 있으며 이렇게 개인정보가 제거되거나 집계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G. 고객 동의. 또한 위에서 기술한 것 이외에도 당사는 고객의 동의나 지시에 따라 기타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6. 데이터 전송

적용 법률이 허용하는 경우 당사가 시설, 사업 운영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나 지역, 또는 당사와 계약한 서비스 공급자가 있는 모든 국가나 지역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전송, 처리 또는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당사 사이트 또는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고객은 개인정보를 거주 국가 외 국가나 수집 지점으로 이전하고 그곳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저장하는 데 동의합니다.

일부 국가의 데이터 보호법은 고객이 속한 국가의 법률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Micron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전송, 처리 및 저장될 때 이에 대한 보호를 유지하도록 요구하는 적절한 보호 조치를 취했습니다.

Micron은 고객의 소재지가 유럽연합, 영국 또는 스위스인 경우 자체 인증기관으로서의 유럽연합-미국 및 스위스-미국 프라이버시 실드 프레임워크를 준수하지만, 유럽위원회가 승인한 표준 계약 조항이라는 법적 장치 또는 사용자 동의(제한된 상황에서)에 따라 해당 지역에서 비 제휴 국가로의 사용자 개인정보 이전을 지원합니다.

데이터 전송과 관련된 고객의 권리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고,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을 요청하거나 사용을 제한하거나 공개를 제한하려면 당사로 문의하거나 당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가 도움말 도구’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요청을 하는 경우 당사에서 고객의 요청에 응하기 전에 고객이 특정 인증 및 검증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7. 타사와의 연결

Micron은 고객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타사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과의 교류에서 고객이 요청하는 교류 내용을 식별하거나 인증하기 위해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고객의 정보를 타사와 동기화, 링크 또는 연결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류에 대해 당사, 타사 또는 양쪽 모두에서 고객의 동의를 요청할 것입니다. 당사에서는 타사의 개인정보보호 관행을 책임지지 않으므로 개인정보 공유를 선택한 모든 타사의 개인정보보호 관행을 고객이 직접 검토하도록 권장합니다.

8. 고객의 데이터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

고객은 자신을 식별하는 정보의 사용,
당사에서 받은 마케팅 전달 사항,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의 사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계정 설정에서 정보를 검토 및 변경하거나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 있지만, 당사에서 특정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메시지 수신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권리가 고객에게 있지만, 프로모션 목적이 아닌 기타 메시지를 계속 수신할 수 있습니다.

A. 당사에서 보내는 마케팅 메시지 관리.

당사에서는 마케팅 메시지 수신에 관한 고객의 선택을 존중합니다. 마케팅 메시지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당사에 문의하거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가 도움말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관리하고 개인정보 및 당사와의 교류에 관련된 선호 사항을 조정합니다.

• 수신한 이메일 또는 뉴스레터에서 ‘수신거부’ 링크를 클릭합니다.

• 고객의 Micron 계정 설정에서 선호 사항을 조정합니다.

• SMS 메시지의 경우 이러한 전달 사항의 수신을 중단하려면 ‘중지(STOP)’라고 회신하거나 메시지 또는 설정에 있는 지침을 따릅니다.

• 현재 당사에서 고객의 모바일 장치로 보내는 푸시 알림을 수신하고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전달 사항을 수신하지 않으려면, 장치에서 해당 푸시 알림을 끌 수 있습니다.

• 당사로부터 마케팅 메시지를 수신하지 않기로 선택한 경우에도 필수 서비스 또는 거래 전달 사항은 계속 수신하게 됩니다.

 

B. 고객의 개인정보 업데이트.

당사 웹사이트에서 자가 도움말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의 Micron 계정 설정을 선택, 조정하거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개인정보 액세스, 업데이트, 변경, 수정 또는 삭제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C. 쿠키 및 유사한 추적 기술. 당사에서는 쿠키, 웹 비콘, 픽셀, 로컬 공유 개체, 장치 식별자, 기타 유사한 기술(‘쿠키’)을 사용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을 이용하고 다른 사람이 이를 이용하는 것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당사와 교류할 때 당사는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고객은 쿠키에서 수집한 일부 데이터와 당사가 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제어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비롯하여 이러한 기술에 관한 세부 사항 및 수집, 사용 또는 공유하는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쿠키 고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키 또는 관심 기반 광고를 활성화하지 않기로 선택한 경우에도 여전히 고객의 관심사에 맞지 않는 광고를 수신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쿠키를 수신하기로 선택하고 나중에 쿠키를 삭제하거나,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새 컴퓨터를 구입하면 선택 내용을 갱신해야 할 수 있습니다.

 

D. 추적 금지. 대부분의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현재 당사는 ‘추적 금지’ 신호에 응답하도록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공식적인 ‘추적 금지’ 표준이 채택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추적 금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쿠키 고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 소셜 미디어 기능. Micron이나 당사에서 공인한 제삼자가 고객 특정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고객의 IP 주소를 수집하고, 고객이 방문 중인 페이지를 기록하며, 이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활성화하기 위해 쿠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미디어 기능과 고객의 상호 작용은 제공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정책 및 관행의 적용을 받습니다.

9. 개인정보 보존 및 열람
권리

고객은 개인정보의 삭제, 수정 또는 열람을 요청하는 권리를 포함하여 특정 개인정보 보호 권리를 행사할 있습니다.

이러한 권리는 거주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객은 지역 데이터 보호 당국에 개인정보 사용에 관해 언제나 문의할 수 있습니다.

Micron은 고객이 개인정보보호 권리 행사를 한다고 해서
고객을 차별하지 않습니다.

A. 데이터 보존. Micron은 해당 법률 및 규정, 그리고 허용된 대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존하고 사용합니다.

• 당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정이 활성화 상태인 동안 고객의 계정을 유지하며, 그 외에 당사의 사업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기간 동안 고객의 정보를 보존합니다.

• 고객이 계정을 종료하는 경우 당사는 고객에게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알리기 위해 연락을 계속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비즈니스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이 당사로부터 마케팅 메시지를 수신하지 않기로 선택하지 않는 한 고객이 관심을 가질만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알려 드릴 수 있습니다.

• 당사는 고객에 관한 일부 정보를 비즈니스 목적 및 당사의 제안을 향상하기 위해 또는 일부 경우에는 새로운 제안을 개발하기 위해 계속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당사는 당사의 법적 및 보고 의무를 준수하고, 분쟁을 해결하며, 계약을 이행하고, 미지불된 거래를 완료하며, 부정 행위를 탐지 및 방지하기 위해 해당 규정과 Micron의 기록 및 정보 관리 정책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유 및 사용합니다.

 

B. Micron의 응답. 당사는 해당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데이터 보호 권리의 행사에 관한 개인의 모든 요청에 응답합니다. 개인정보 보호 권리는 고객이 위치한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아래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 개인정보 열람, 수정, 업데이트 또는 삭제 요청

• 개인정보 처리에 반대하거나 당사에 개인정보 처리 제한을 요청

• 개인정보 이동권을 요청하고, 적시에 무료로 제공

• 당사의 마케팅 메시지 수신 여부 선택

• 당사가 고객의 정보를 수집하거나 처리하는 것에 대해 언제라도 고객의 동의 철회(이러한 철회가 고객이 탈퇴하기 전에 당사가 수행한 모든 처리의 적법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그 외에 적법한 처리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함)

 

C. 데이터 통제자. Micron은 데이터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에 대한 ‘통제자’로 간주됩니다. 다른 독립체도 개인정보에 대한 통제자 역할을 할 수 있으므로 해당 독립체가 개인정보를 사용하는 방법에 관해 질문이 있는 경우 해당 독립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당사는 당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합리적이고 적절한 안전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은 당사에 중요한 일입니다. Micron은 다음 사항을 수행합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허용된 최상의 방법으로 당사의 보안 관행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보안 절차를 신중하게 검토합니다.

• 적용 가능한 법률 및 보안 표준을 준수합니다.• 민감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합니다.

• 해당 직원 및 계약자를 대상으로 데이터 개인정보보호에 관해 교육하고 이들에게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도록 요구합니다.

• 결제 카드 산업의 데이터 보안 표준을 준수하여 모든 카드 소유주 정보를 전송, 저장, 보호, 이용한다.

11. 추가적인 국가/지역 고려 사항

당사는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 제공합니다.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은 당사가 전 세계적으로 준수하는 개인정보보호 원칙과 절차를 제시하지만, 고객이 계신 곳 또는 Micron과 교류하는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른 법률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Micron은 고객에게 거주 지역과 관계없이 강력한 개인정보보호 권리를 제공할 목적으로 개인정보보호에 대해 세계적인 관점을 채택했습니다. 당사는 세계적으로 개인정보보호 권리를 준수하기 위해 높은 표준을 인지하고 구현하려고 노력해왔으며,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에서 당사가 사용하는 용어는 그러한 의도를 반영하도록 해석되어야 합니다. 아래에서 특정 국가 또는 지역과 관련된 추가 개인정보보호 약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유럽(EU) 및 영국(UK)

당사의 글로벌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의 약관 외에도 Micron은 유럽연합(EU) 및 영국(UK)에 위치한 개인에게 적용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추가 개인정보보호 및 데이터 보호 조치(‘EU 개인정보보호 약관’)를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본 EU 개인정보보호 약관은 Micron이 EU, 영국, 유럽 경제 지역에 위치한 식별되거나 식별 가능한 개인에 관련된 개인정보(‘EU 개인 데이터’)를 처리할 때 적용됩니다.

 

법률 통제:

고객이 당사와 교류하는 동안 이러한 EU 개인정보보호 약관이 수정 또는 보완하는 대로,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의 약관에서 제공된 대로 그리고 해당 약관에 따라 EU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하게 됩니다.

고객의 EU 개인정보 처리를 담당하는 Micron 법인은 2018년 5월 25일부터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2016/679(‘GDPR’)를 포함하여 고객과의 고유한 교류 상황과 해당 개인정보보호 규칙에 따라 달라집니다. Micron은 내부 정책을 채택하고 적용 가능한 법적 요구 사항이 충족되고 EU 고객의 개인정보를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여 존중하고 주의하여 처리하기 위한 조치를 구현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 고객의 EU 개인정보처리에 동의가 필요한 경우, 당사에 연락하거나 당사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가 지원 도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동의를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당사가 처리한대로 EU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청하고 Micron이 이를 법적으로 보유하도록 요구되지 않는 한 수정 또는 삭제하도록 할 권리가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당사가 EU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것을 제한하거나 반대할 권리가 있습니다.

• 당사는 올바르게 제출되고 검증된 요청에 대해 30일 이내에 응답합니다.

 

유럽연합(EU)과 영국(UK)에서 당사로 문의하기:

데이터 관리 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질문과 우려 사항에 대해 당사에 연락하려면 이메일이 가장 빠르고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privacy@micron.com으로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를 사용하여 우편으로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거주자:

Micron Semiconductor France, SAS
Miniparc Le Verger - Bat G, 1 Rue De Terre
Neuve
Les Ulis Cedex
France 91940

 

독일 거주자:

Micron (Deutschland) GmbH
Attn: Legal-Privacy
Leopoldstrasse 250B
Munich, D-80807

 

이탈리아 거주자:

Micron Semiconductor Italia S.r.l.
Attn: Legal-Privacy
Via Torri Bianche 24
Vimercate, MB 20871, Italy

 

영국 거주자:

Micron Europe Limited
Attn: Legal-Privacy
Greenwood House
London Road
Bracknell, Berkshire, RG12 2AA, UK

 

Micron의 EU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법률 준수에 대해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의 현지 개인정보보호 당국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 인도(IN)

당사의 글로벌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의 약관 외에도 Micron은 인도에 위치한 개인에게 적용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추가 개인정보보호 및 데이터 보호 조치(‘IN 개인정보보호 약관’)를 이해하기 바랍니다. 본 IN 개인정보보호 약관은 인도에 위치한 식별되거나 식별 가능한 개인(‘IN 개인 데이터’)과 관련된 민감한 개인 데이터 또는 정보를 포함하여 Micron이 IT 법 및 IT 규칙에 따라 정의된 대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것에 적용됩니다.

 

법률 통제:

고객이 당사와 교류하는 동안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의 약관에서 제공된 대로 그리고 해당 약관에 따라 고객의 IN 개인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게 됩니다. 이러한 추가 약관은 인도에 위치한 식별되거나 식별 가능한 개인과 관련된 개인정보를 Micron이 처리하는 것에 적용됩니다.

고객의 IN 개인 데이터의 처리를 담당하는 마이크론 법인은 정보 기술법, 2000(‘IT 법’) 및 정보 기술(합리적인 보안 관행 및 절차 및 민감한 개인 데이터 또는 정보) 규칙, 2011(‘IT 규칙’)을 포함하여 당사와 고객과의 고유한 교류 상황과 해당하는 개인정보보호 규칙에 따라 달라집니다. Micron은 내부 정책을 채택하고 적용 가능한 법적 요구 사항이 충족되고 IN 고객의 개인정보를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여 존중하고 주의하여 처리하기 위한 조치를 구현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 Micron은 해당 기록에 있는 IN 개인정보가 수집된 목적에 맞게 정확하고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Micron은 확인된 요청에 따라 개인이 제공한 정보를 검토하고 부정확하거나 부족한 것으로 판명된 모든 IN 개인정보가 실현 가능하고 적용 가능한 경우 수정 또는 개정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러나 Micron은 개인이 당사 또는 당사를 대리하는 사람에게 제공한 IN 개인정보의 진위 여부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고객의 IN 개인정보처리에 동의가 필요한 경우, 당사에 연락하거나 당사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가 지원 도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동의를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인도(IN)에서 당사로 문의하기:

데이터 관리 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질문과 우려 사항에 대해 당사에 연락하려면 이메일이 가장 빠르고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privacy@micron.com으로 이메일을 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를 사용하여 우편으로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인도 거주자:

Micron Technology Operations India LLP
Attn: Legal-Privacy
The Skyview 20, 7th Floor, Sy. No. 83/1,
Raidurgam, Madhapur,
Hyderabad – 500 081, Telegana, India

 

Micron의 IN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법률 준수에 대해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의 현지 개인정보보호 당국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 미국(US) – 캘리포니아

당사의 글로벌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의 약관 외에도 Micron은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개인에게 적용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추가 개인정보보호 및 데이터 보호 조치(‘캘리포니아 개인정보보호 약관’)를 이해하기 바랍니다. 이러한 캘리포니아 개인정보보호 약관은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식별되거나 식별 가능한 개인 및 가구와 관련된 개인정보를 Micron이 처리하는 것에 적용됩니다.

 

법률 통제:

당사는 고객과 교류하는 동안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의 약관에서 제공된 대로 그리고 해당 약관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처리합니다. 이러한 추가 약관은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식별되거나 식별 가능한 개인 또는 가구와 관련된 개인정보를 Micron이 처리하는 것에 적용됩니다. 당사는 2018년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보호법(‘CCPA’)을 준수하기 위해 이러한 추가 정보를 포함하고 CCPA에서 정의한 모든 용어는 본 섹션에서 사용될 때 동일한 의미를 가집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처리를 담당하는 Micron 법인은 고객과 당사의 고유한 교류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Micron은 내부 정책을 채택하고 적용 가능한 법적 요구 사항이 충족되고 개인정보를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여 존중하고 주의하여 처리하기 위한 조치를 구현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 Micron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 Micron은 공개된 업무 목적 또는 고객의 동의 하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처리, 저장, 공개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처리에 동의가 필요한 경우, 당사에 연락하거나 당사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가 지원 도구’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동의를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사업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공개하는 경우, 당사는 그 목적을 기술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수신인이 개인정보를 비밀로 유지하고 다른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도록 요구합니다.

• 지난 십이(12)개월 동안 Micron은 사업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범주를 공개했습니다.

o 고객의 성 및 이름, 법인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와 같은 식별자, 재무 정보(계정 또는 신용카드 번호), 인구 통계 정보(주소, 연령, 소득 수준), 세금 ID 번호, IP 주소, 지리 위치 데이터와 같은 기타 고유 식별자, 인터넷 또는 이와 유사한 네트워크 활동(당사 웹사이트에서의 탐색 기록, 검색 기록, 활동 기록, 정보 자료, 위치 데이터, 로그, 언어, 이용 날짜 및 시간, 빈도, http 응답 코드, 당사 웹사이트와의 교류 내용과 관련된 기타 통신 데이터 또는 정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상업 정보(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당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 포함, 내역 또는 트렌드 정보 및 그로부터 생성된 추론 또는 프로파일링 정보 포함)를 포함하는 연락처 정보.

• 고객은 다음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다.

o 당사가 처리하고 저장한 고객의 개인정보 열람 요청

o 법적으로 Micron이 보유하도록 요구하지 않는 한,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삭제

o 당사가 고객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을 제한하거나 반대

• 고객은 지난 12개월 동안 당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한 것에 대해 특정 정보를 고객에게 공개할 것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의 요청을 접수하고 확인한 후 고객에게 다음 사항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

o 당사가 고객에 대해 수집한 개인정보의 범주.

o 당사가 고객에 대해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한 소스 범주.

o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판매하기 위한 당사의 사업적 또는 상업적 목적.

o 당사가 해당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타사의 범주

o 당사가 고객에 관해 수집한 개인정보의 특정 부분(데이터 이동 요청이라고도 부름).

• 당사는 열람, 공개 또는 삭제에 대해 올바르게 제출되고 검증된 요청에 45일 이내에 응답합니다.

• 당사에 문의하거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자가 도움말 도구’를 사용하여 캘리포니아 데이터 권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거나 요청을 수행하기 바랍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당사로 문의하기:

데이터 관리 또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질문과 우려 사항에 대해 당사에 연락하려면 이메일이 가장 빠르고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privacy@micron.com으로 이메일을 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주소를 사용하여 우편으로 직접 연락할 수 있습니다.

Micron Technology, Inc.
Attn: Legal - Privacy
8000 South Federal Way
Boise, Idaho 83707-0006, USA

전화(1-800-336-8915)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Micron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캘리포니아 법을 준수하는 것에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캘리포니아 법무장관실로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12.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 변경 사항.

당사는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 또는
당사의 지원을 받는 개인정보보호 절차를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수시로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을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사전 통보하지 않고 언제든지 변경 또는 업데이트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에 중대한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의 최신 버전을 당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고객에게 알려드리며 제품 및 서비스 정보 또는 이메일, 뉴스레터 또는 커뮤니티 게시물과 같은 다른 통신 채널을 통해 변경 사항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을 주의 깊게 검토하기 바랍니다.

변경 내용에 반대하고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를 원하는 경우 고객의 계정을 종료하고 당사 제품과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은 게시 즉시 발효되며, 업데이트된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 게시 후 고객과 당사와의 지속적인 교류 또는 고객의 당사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하면 모든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을 의미합니다.

13. 문의 방법.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고지사항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이 있는 경우 이메일, 전화 또는 우편으로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A. 이메일: privacy@micron.com.

B. 전화번호: +1-800-336-8915.

C. 우편:

Micron Technology, Inc.
Attn: Legal - Privacy
8000 South Federal W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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