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세서의 다른 유형에 대한 안내서

컴퓨터의 중앙처리장치 즉, CPU는 컴퓨터의 동작과 데이터 흐름을 제어합니다. 컴퓨터 프로세서의 2대 주요 제조업체로는 Intel® 및 AMD®이 있습니다. 이 두 제조업체는 3개의 주 프로세서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CPU라 함은 예외 없이 마더보드, 메모리, 전원 공급 및 그래픽 카드와 호환되어야 합니다. PC 조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당사의 안내서를 확인하십시오.

컴퓨터 하드웨어 콜렉션.

3가지 수준의 성능

CPU의 2개 제조업체는 성능과 비용에 기반하여 3가지 프로세서 라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라인은 회사들이 자사의 제품을 변경함에 따라 이름도 달라졌습니다.

저예산 프로세서는 기본적인 컴퓨터 작업을 효율적으로 비용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CPU는 대부분 오피스 프로그램, 웹 브라우징, 사진 편집 및 기타 일반 작업을 간단히 다룰 수 있습니다.

저예산 프로세서의 경우 메인스트림 모델에서 성능의 85% 가량을 합니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할 경우, 저예산 프로세서가 오래된 마더보드와 늦은 메모리와 호환이 더 잘될 수 있습니다.

메인스트림 또는 중간급 프로세서는 실제 더 크고 3D 게이밍, 동영상 편집 및 다른 멀티미디어 집약적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고성능 작업을 다룰 수 있습니다.

메인스트림 CPU는 전원을 더 많이 소모하고, 이전 마더보드 및 메모리와 호환되지 않는 코어와 캐시를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시스템 전체를 업그레이드할 경우 성능이 향상됩니다.

익스트림 또는 하이엔드로 알려진 초고속 프로세서는 게이밍, 고난이도 그래픽, 프로급 동영상 생성 및 편집, 통계 분석 등에 사용됩니다. 기존의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호환 가능한 구성 요소의 사양을 잘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하이엔드 CPU는 전원 소모량은 물론 메모리 사용량도 많이 요구합니다. 게이밍 사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CPU 및 마더보드의 확대 모습.

기술

모든 컴퓨터 기술이 발전됨에 따라 최신 기술이 최고급 부품에 도입된 이후 곧 하향세로 돌아섭니다. 프로세서의 경우도 예외는 아닙니다. CPU에 도입하는 코어의 성능이 갈수록 향상되는 것이 현재의 추세입니다. 이로 인해 멀티태스킹 성능이 개선되는 결과를 가져왔으며, 그 예로는 웹 브라우저와 같이 스레딩을 사용하는 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코어의 성능 개선 흐름은 중간급 및 저예산 프로세서로 이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외에도 메모리 대기 시간을 줄여 시스템 성능을 증가시키는 통합형 메모리 컨트롤러라는 혁신적인 기술이 있습니다. 단, 통합형 메모리 컨트롤러는 보통 RAM의 일부 유형에만 호환됩니다.

선택하는 프로세서는 예산 및 시스템의 다른 구성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따라서 시스템의 다른 모든 구성 요소가 CPU와 호환되는지 신중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Intel은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에서 Intel Corporation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입니다. AMD는 Advanced Micro Devices의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