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과 ROM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RAM은 랜덤 액세스 메모리(Random Access Memory)를, ROM은 읽기 전용 메모리(Read Only Memotry)를 나타내며 이 둘은 컴퓨터에 모두 표시됩니다. 

RAM 휘발성 메모리로, 작업 중인 파일을 한시적으로 저장합니다. ROM은 컴퓨터에 지시사항을 영구히 저장하는 비휘발성 메모리입니다. RAM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rucial 메모리(RAM)

휘발성 및 비휘발성 메모리

RAM은 휘발성 메모리입니다. 즉, 모듈에 한시적으로 저장된 정보는 컴퓨터를 재시작하거나 종료할 때 삭제된다는 의미입니다. 정보는 전류가 없을 때 트랜지스터에 전기적으로 저장되므로 데이터는 사라집니다. 파일이나 정보는 요청될 때마다 컴퓨터의 스토리지 디스크 또는 인터넷으로부터 검색됩니다. RAM에 데이터가 저장됩니다. 따라서 하나의 프로그램이나 페이지가 다른 프로그램이나 페이지로 이동할 때마다 기존 정보가 즉석 제공됩니다. 컴퓨터가 종료되었을 때 메모리는 프로세스가 다시 시작될 때까지 빈 상태가 됩니다. 휘발성 메모리는 사용자가 손쉽게 변경, 업그레이드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메모리가 더 필요한지 알아보십시오.

ROM은 비휘발성 메모리로, 정보가 칩에 영구 저장된다는 의미입니다. 메모리의 경우 데이터 저장에 전류에 의존하지 않고, 바이너리 코드를 사용해 개별 셀에 쓰이기 때문입니다. 비휘발성 메모리는 소프트웨어의 초기 부팅 관련 부분, 프린터 작동에 관여하는 펌웨어 명령 등 변하지 않는 컴퓨터 부품에 사용됩니다. 컴퓨터 전원을 끈다 해도 ROM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비휘발성 메모리는 사용자가 변경할 수 없습니다.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