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M是代表什麼?

RAM(램이라고 읽음)은 컴퓨터가 빠른 액세스를 하기 위해 데이터를 단기간 저장하는 구성 요소인 랜덤 액세스 메모리(Random Access Memory)의 약자입니다. 컴퓨터는 사용자가 요청하는 프로그램이나 문서를 스토리지 디스크에서 메모리로 로드한 다음 메모리에서 각각의 정보에 액세스합니다. 너무 많은 작업이 메모리에 의존하기 때문에 RAM 용량은 시스템의 성능 속도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메모리 작동 방법

시스템 내부에서 메모리는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사용하기 위해 시스템 프로세서 및 스토리지 드라이브(하드 드라이브 또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와 함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스프레드시트의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몇 가지 기본 편집을 수행한다고 가정하고 컴퓨터 내부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프로그램과 파일은 스토리지 드라이브에 있습니다. 

Crucial SSD 드라이브

2.     시스템 프로세서는 단기 액세스와 사용을 위해 스토리지 드라이브에서 메모리로 프로그램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컴퓨터의 중앙처리장치(CPU).

 

3.      그런 다음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사용 가능한 작업 공간과 같은 메모리에서 데이터에 액세스합니다. 설치된 메모리의 용량은 애플리케이션의 작동 속도를 판별하고 컴퓨터가 얼마나 효율적으로 멀티태스킹을 수행할 수 있는지 판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컴퓨터의 Crucial 메모리(RAM)

 

시스템의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컴퓨터의 전반적인 성능을 높이는 가장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당사의 자세한 단계별 지침을 따라 하기만 하면 컴퓨터 기술 없이도 메모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다른 유형의 메모리

랜덤 액세스 메모리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다른 유형의 RAM을 용도별로 다르게 사용합니다. DRAM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RAM으로, 동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를 의미합니다. 동적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정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인 SRAM도 있습니다. ‘정적’이란 정보를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속도는 SRAM이 좀 더 빠르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RAM은 모두 휘발성이어서 컴퓨터의 전원이 꺼지면 저장된 정보가 사라집니다.

RAM은 사용자가 현재 사용 중인 데이터에 단기적으로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컴퓨터 내부에서 작동합니다. 일상적인 작업을 빠르고 쉽게 처리하려면 충분한 메모리가 필요합니다.


©2017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 및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