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메모리 및 하드웨어 호환성

서버에 설치된 메모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는 작업부하 성능을 가장 편리하고 저렴하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메모리가 손쉬운 업그레이드 대상이긴 하지만, 업무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기 위해 모듈을 서로 비교하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서버 메모리 구매 시 올바른 질문을 할 줄 안다면 호환 가능한 부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양표를 보면 모듈들이 엇비슷해 보이지만 품질과 호환성에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 서버 메모리의 브랜드 비교 시 도움이 되는 세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서버에 설치된 Crucial RAM 메모리 모듈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서버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하면 또 다른 생산성 향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SSD와 비즈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어떻게 제조되는가?

주요 메모리(DRAM) 부품 제조업체는 세 곳, 즉, Micron, 삼성, SK하이닉스에 불과합니다. 이것은 중요한 사실입니다. 타사 브랜드가 부품 제조업체를 표방하고 있지만, 실제로 이들은 다양한 공급업체에서 받은 다양한 부품을 조립해 서버 모듈을 만드는 조립업체일 뿐입니다. 서버 제조업체는 자체 메모리를 만들지 않고 서버를 만듭니다. 서버 모듈 위에 서버 제조업체의 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만 실제로 서버를 직접 제조한 업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모듈이 다른 곳에서 만들어져 리브랜딩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서버 모듈이 한 곳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하게 제조되지 않으면, 품질과 신뢰성은 그만큼 높지 않으며 고장률이 높아지는 지름길이기도 합니다. 또한 작동 중단 시간에 따른 비용은 고품질의 메모리 비용에 비해 더 높습니다. 실리콘부터 모듈 완성품에 이르기까지 생산 모든 단계에서 테스트 및 모니터링하고, 출고하기 전 다시 테스트할 경우에만 최적의 품질과 신뢰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Micron의 브랜드 Crucial® 서버 메모리는 이렇게 제조되고 있습니다.

제조시설에서 Crucial 메모리 칩 제조에 전념하고 있는 Crucial 기술자들

보유 중인 서버 및 보증과 호환되는가?

서버 메모리를 언급할 때 가장 먼저 중요하게 확인해야 할 것은 바로 호환성입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두 가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서버 및 OEM 보증과 호환되는 모듈 중 가장 저렴한 것은 어떤 것인가? 그리고 어떻게 제조되는가?

모든 메모리 브랜드는 여러분의 서버와 호환 가능한 모듈을 제공합니다.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예산을 최대한 적절히 사용하여 호환성과 가격, 신뢰성을 최상으로 조합하는 것입니다. Crucial 서버 메모리는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서버와 서버 보증면에서도 호환 가능합니다.1

중소기업용 서버 제조업체 중 상위 두 곳인 HP® 및 Dell®은 Crucial 메모리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HP ProLiant® 시리즈와 Dell PowerEdge® 시리즈는 인기 높은 중소기업용 서버로서 Crucial의 메모리로 쉽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2

서로 다른 폼 팩터를 갖춘 다양한 Crucial RAM 메모리 모듈 스택

제조업체가 주요 CPU 및 플랫폼 개발업체와 협력하는가?

이 문제는 브랜드의 기술력 수준을 말해주므로 매우 중요합니다. 내구성을 지니도록 제작된 서버 메모리는 여러 제품 주기에 걸쳐 지속적인 업계 관계와 협력 그리고 메모리 기술 수준을 통해 구현됩니다. 가능한 최고 수준의 성능과 호환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최고의 프로세서, 플랫폼, 마더보드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개발된 서버 메모리를 원하실 것입니다. Micron의 브랜드인 Crucial이 업계 선두기업들과 함께 Crucial 서버 메모리를 바로 그렇게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결론

서버 메모리를 비교할 때 모듈 가격과 사양을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특성 즉, 품질과 신뢰성이 표면에 가려 종종 무시되곤 합니다. 사업적으로 투자할 때는 더욱 많이 알아보고 예리한 질문들을 던져보십시오. 낮은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에 더 많이 지불하지 마십시오. 메모리는 엄격한 현대적인 사업에 맞춰 제조되어야 합니다. 업무에 적합한 메모리인지 반드시 따져보십시오. 

서버 메모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1 Crucial 서버 메모리를 설치로 OEM 보증이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일부 주요 서버 제조업체는 자체 재량에 따라 보증을 취소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 Crucial 판매 실적을 근거로 한 베스트셀러 호환 가능 메모리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및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HP 및 ProLiant는 HP, Inc.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며, Dell 및 PowerEdge는 Dell Inc.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와 서비스 마크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