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ter by:

Crucial 보증

법에 의해 따로 금지되지 않는 한 상기 보증은 Micron Consumer Product Group(Micron CPG), 자회사 또는 공인 리셀러로부터 구입한 기존 패키징의 Crucial 브랜드 제품 또는 Ballistix® 메모리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Micron CPG는 공인 유통 채널 이외의 곳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품질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아래 상기된 보증은 비공식 타사 리셀러로부터 구매한 Crucial 브랜드 제품 또는 Ballistix 메모리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한적 평생 보증* – CRUCIAL ®  메모리

소비자 제품 그룹(Micron CPG)은 자사의 Crucial 브랜드 메모리 제품이 형태, 적합성 및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최초의 최종 고객("귀하")에게 보증합니다. 제품이 이전 보증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모든 클레임은 해당 제품을 최초로 구매한 최종 고객만, 그리고 해당 고객이 해당 제품을 소유하고 있는 동안에만 주장할 수 있습니다. Micron CPG는 옵션으로 보증 기간 동안 Micron CPG에서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별된 제품 중 최초 구매 가격 또는 공정 시장 가격 중 더 낮은 가격으로 수리, 교체해주거나 매장 크레딧 또는 환불을 제공합니다.

Crucial Ballistix 메모리 제품과 관련하여 Micron CPG는 형식, 적합성 및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재료 및 제조 기술상의 결함이 없음을 최종 고객에게 보증합니다. 이러한 모든 판매된 제품은 웹페이지(/kor/ko/memory-ballistix)에 있는 데이터시트 사양을 충족합니다. 제품이 이전 보증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모든 클레임은 해당 제품을 최초로 구매한 최종 고객만, 그리고 해당 고객이 해당 제품을 소유하고 있는 동안에만 주장할 수 있습니다. Micron CPG는 옵션으로 Micron CPG에서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별된 제품 중 최초 구매 가격 또는 공정 시장 가격 중 더 낮은 가격으로 수리, 교체해주거나 매장 크레딧 또는 환불을 제공합니다. 일부 시스템 구성은 작동하도록 설계되지 않았거나 게시된 Crucial Ballistix 메모리 속도 및 타이밍 설정에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버클로킹, 설계된 속도나 게시된 속도보다 빠르게 시스템을 실행하거나 시스템 타이밍을 수정하면 컴퓨터 구성 요소가 손상될 수 있으며 Micron CPG는 그러한 손상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독일의 경우 제한적 평생 보증은 구입 후 10년까지로 제한됩니다.

3년 제한 보증 또는 5년 제한 보증 - CRUCIAL® SSD

Micron 소비자 제품 그룹(Micron CPG)은 자사의 Crucial 브랜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제품이 형태, 적합성 및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최초의 최종 고객(귀하)에게 보증합니다. 2017년 8월 28일까지 판매된 SSD 제품의 경우, 모든 클레임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3년 이내에 제기되어야 하며, Micron CPG는 그 이후의 클레임에 대해선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017년 8월 28일 이후에 판매되는 새로운 SSD 제품의 경우, 구매한 SSD 제품의 유효 보증 기간에 따라 구입일로부터 3년 또는 5년 이내에 클레임이 제기 되어야 한다. 다른 경우라면, 제품 데이터시트에 게시되어지거나 제품의 SMART 데이터로 측정되는 구입일 및 총 바이트 수(TBW)를 작성하기 전 중에서 앞선 순서에 따라 클레임을 제기 해야 한다. Micron CPG는 이후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여러개의 제품 데이터시트 버전이 있고 TBW 측정이 버전 간에 변경되는 경우, 보증은 구입 시점에 유효했던 버전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제품이 앞서 말한 보증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모든 클레임은 해당 제품을 최초로 구매한 최종 고객만, 그리고 해당 고객이 해당 제품을 소유하고 있는 동안에만 주장할 수 있습니다. Micron CPG는 옵션으로 보증 기간 동안 Micron CPG에서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별된 제품을 최초 구매 가격 또는 공정 시장 가격 중 더 낮은 가격으로 수리, 교체해주거나 매장 크레딧 또는 환불을 제공합니다.

1년 제한 보증 - CRUCIAL 공장 재인증 SSD

소비자 제품 그룹(Micron CPG)은 자사의 Crucial 브랜드 공장 재인증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제품이 형태, 적합성 및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재료 및 제조상의 결함이 없음을 최초의 최종 고객("귀하")에게 보증합니다. 모든 클레임은 최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에 제기해야 하며, 그 이후에 Micron CPG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품이 이전 보증을 준수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모든 클레임은 해당 제품을 최초로 구매한 최종 고객만, 그리고 해당 고객이 해당 제품을 소유하고 있는 동안에만 주장할 수 있습니다. Micron CPG는 옵션으로 보증 기간 동안 Micron CPG에서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별된 제품 중 최초 구매 가격 또는 공정 시장 가격 중 더 낮은 가격으로 수리, 교체해주거나 매장 크레딧 또는 환불을 제공합니다.

보증 교체에 대한 정보

수리 또는 교체를 위해 가지고 온 제품은 수리 대신 같은 모델의 리퍼브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수리하는 과정에서 리퍼브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리, 교체, 환불 또는 스토어 크레딧을 받기 위해 제품을 가지고 오는 경우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를 다른 곳에 저장한 다음 모든 데이터를 제품에서 삭제해야 합니다.

보증 기간 내에 Micron CPG로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환하려면 구입을 증명할 수 있는 문서가 있어야 하며, 반환하기 전에 Micron CPG로부터 RMA(Return Materials Authorization) 번호를 포함한 품질 보증 서비스 승인을 먼저 받아야 합니다.

점검 및 반품

구입 후 30일 이내에 Crucial 메모리 제품 또는 SSD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반품 절차는 제품 구입처에 문의하세요. Micron CPG에서 직접 구입한 경우에는 제품 수령 후 45일(공장 재인증 SSD의 경우는 30일) 이내에 제품을 점검하여 품질이 부적합한 경우 Micron CPG에 신속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 기간(45일 또는 30일)은 제품의 결함이나 불량 여부를 점검하기에 합당한 기간이라고 사료됩니다. 위의 기간 내에 Micron CPG 또는 제품 구입처에 알리지 않은 경우에는 사실상 제품을 인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Micron CPG로부터 RMA 번호를 받기 전에는 어떠한 이유로든 제품을 반품할 수 없습니다. Micron CPG로의 제품 반품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으며 위험과 비용도 귀하가 부담합니다. Micron CPG에서 보내는 교체 제품의 관세 및 세금은 귀하가 부담합니다. 환불은 Micron CPG에서 직접 구입하신 새 제품에만 적용되며 새 메모리 또는 새 SSD의 경우 구입 후 45일 이내(공장 재인증 SSD의 경우 30일 이내)에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에 대한 RMA 번호를 받으려면 아래의 도표에서 귀하의 지역에 해당하는 웹사이트(RMA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속하게 RMA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RMA 번호를 받을 수도 있지만 온라인으로 받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RMA 번호를 받은 후에는 아래 섹션("반품 프로세스 작동 방식")의 지침에 따라 결함이 있는 제품을 포장하십시오. 모든 제품의 반품(구매 증빙 서류 포함)은 적시에 본인의 비용으로 처리되어야 합니다.

crucial 보증

**호주에서 구입한 제품의 경우: 호주 소비자 법에 따라 배제될 수 없는 보증이 본사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귀하는 심각한 고장에 대해 교체 또는 환불을 받을 수 있고, 합리적으로 예측 가능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심각한 고장은 아니지만 품질이 낮은 제품의 경우에도 수리 또는 교체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제한적인 보증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제품에 관련된 법으로 보장되는 권리 및 구제 조치에 추가로 제공됩니다. 이 제한 보증 또는 필수 법적 보장 및 보증에 근거하여 책임을 청구할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경우 제품을 구입한 해당 지역의 공식 Crucial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Crucial.com에서 직접 구입한 경우 crucial.com/usa/en/returns를 방문하세요.

반품 절차 정보

문제가 되는 제품을 기존 패키징에 제품과 같이 온 정전기 방지 주머니에 넣어 Micron CPG로 배송합니다. 제품의 배송료는 귀하가 부담합니다. 이 과정을 따르지 않았을 경우 Micron CPG에서는 부품 손상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환불액이 귀하의 계정에 입금되거나 교체 제품을 수령할 때까지 배송 정보(추적 번호 등)를 보관하십시오.. Micron CPG가 제품의 고장이 본사의 재료 또는 기술에 의해 유발된 것이 아니라고 결정한 경우 Micron CPG는 (1) 부품 및 당시 유효한 금액으로 계산된 인건비 또는 (2) 반송 수수료 20% 중 하나를 부과할 권한이 있습니다. 부과될 요금을 결정하기 전에 Micron CPG에서 귀하에게 미리 상황을 알려 드립니다. Micron CPG로 반품한 모든 제품의 소유권은 Micron CPG에 있습니다.반품되는 제품의 배송료는 선불되어야 하며 제대로 포장(귀하가 금액 부담)되어야 합니다. 보험을 들거나 배송 추적 번호가 제공되는 우편물로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Micron CPG는 배송 중 분실되거나 손상된 제품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반품되는 제품의 배송료는 선불되어야 하며 제대로 포장(귀하가 금액 부담)되어야 합니다. 보험을 들거나 배송 추적 번호가 제공되는 우편물로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Micron CPG는 배송 중 분실되거나 손상된 제품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일반 품질 보증

Micron CPG는 기능상 동등한 새 부품 또는 사용 가능한 중고 부품으로 대체할 권한이 있습니다. Micron CPG는 데이터 또는 이미지 손실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지 않으며 그러한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침해 방지에 대한 묵시적인 보증을 비롯하여 기타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조항, 진술 및 보증은 법에 의해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거부됩니다.

이 보증은 귀하에게 특정 법적 권리를 제공하며 사법 관할권에 따라 다른 권리가 보장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제한은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법에 의해 허용되는 경우, 손실 가능성을 사전에 통보받았는지와 관계없이 제품을 사용해서 또는 사용하지 못해서 발생하거나 발생하는데 관련된 책임 이론이 무엇이든 간에, Micron CPG는 이미지, 데이터, 매출, 수익의 손실 또는 특별, 간접적, 결과적, 우발적 또는 징벌적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CPG는 어떤 경우에도 귀하가 제품을 구입한 금액의 초과된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상기 보증은 정상적인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결함에만 적용되며 오용, 악용, 관리 소홀, 변경, 전력 문제, 제품 안내서를 따르지 않은 사용, 천재지변, 잘못된 설치 또는 Micron CPG나 Micron CPG 인증 서비스 제공업체가 아닌 타사의 수리로 발생하는 오작동 또는 고장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상기된 제한은 본 계약에 따라 제공되는 보증 또는 구제조치가 주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일부 관할 지역에서는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한 책임의 배제 또는 제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기 제한 또는 배제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ww.crucial.com/support
©2018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별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Crucial 및 Micron Technology Inc.는 인쇄된 정보나 사진에 누락 또는 오류가 있더라도 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Crucial 로고, Ballistix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는 사용자의 시스템 성능과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어떤 도움이든 요청하세요.

고객 지원

 

언제나 전문가가 함께합니다. 전화를 하거나, 포럼을 찾아보거나, 동영상과 가이드를 이용하여 프로처럼 설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