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준비 완료. 이길 준비가 되다.

다음번 게임용 PC를 강력한 성능의 최신 AMD Ryzen® 프로세서로 제작한다면, Crucial Ballistix와 Ballistix MAX 게임용 DRAM 라인이 가장 적합합니다. 

HardwareCanucks의 비디오를 시청하고 Crucial Ballistix DRAM이 Ryzen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보세요.

Crucial Ballistix MAX 오버클로킹
Crucial Ballistx Red - AMD Ryzen

Twitter 게시물 - #RyzenReady

©2021 Micron Technology, Inc. All rights reserved. 시스템 및 구성요소를 업그레이드하면 잠재적인 데이터 손실을 포함하여 시스템 또는 구성요소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Micron에서는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손실 또는 시스템 중단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상이나 피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든 정보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Micron이나 작성자는 제공된 정보와 관련하여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Crucial 또는 Micron Technology, Inc. 어느 곳도 타이포그래피 또는 사진의 누락 또는 오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Micron 제품은 판매 시 제품, 적용 가능한 데이터 시트 또는 사양에 제공된 대로 보증됩니다. 정보, 제품 및/또는 사양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Micron, Micron 로고, Crucial 및 Crucial 로고는 Micron Technology, Inc.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입니다. 제3자의 모든 이름 또는 상표는 해당 당사자가 소유하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참조는 이들과의 보증, 후원 또는 제휴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