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Series X와 PlayStation 5가 출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새로 공개될 게임들과 더욱 확장될 게임 라이브러리를 지원하는 외장 SSD를 찾고 있습니다. 속도에 중점을 둔 기술로 인해 Microsoft와 Sony가 새로운 콘솔 게임기에 내장 SSD를 장착한 것은 당연한 일이죠. Xbox Series X와 PS5는 모두 이전 콘솔 게임보다 더 많은 스토리지 공간을 차지하는 신규 독점 게임과 기능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PS5 또는 Xbox Series X와 함께 어떤 외장 SSD를 사용해야 할 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Xbox Series X PlayStation 5
게임 타이틀
Crucial X8
라이선스된 확장 카드
게임 타이틀
Crucial X8

Xbox Series X/S

X

PS5

X

Xbox One


PS4

Xbox 360


PS3

X

Xbox Original


PS2

X

 

 

 

PS1

X

Xbox Series X용 외장 SSD

Xbox Series X는 초당 최대 120프레임의 4K 게임부터 초고속 로딩 시간에 이르기까지 인상적인 성능을 지원합니다. Series X는 과장없이 강력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X는 AMD를 내장하고 Zen 2 및 RDNA 2 아키텍처를 사용하며 이전 세대의 Xbox One보다 2배 더 강력합니다. Series X에는 초고속 1TB 내장 NVMe SSD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독점 NVMe 카드용 슬롯이 있습니다.

Xbox Series X는 기존 Xbox One 하드웨어와 호환되므로 새 액세서리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Series X는 또한 모든 세대의 Xbox 게임과 호환됩니다. 그래서 오래되었지만 좋은 게임 라이브러리가 여전히 새 콘솔에서 작동합니다.

이전 콘솔과 달리 Xbox Series X는 내장 드라이브 또는 라이선스된 외장 드라이브에서만 새로운 게임플레이를 허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Crucial X8과 같은 타사 SSD가 Xbox 게이머에게 유용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첫째, Series X 게임은 타사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내장 드라이브 또는 확장 카드에 이를 복사하기만 하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둘째, Series X는 모든 Xbox 360 및 원본 Xbox 타이틀과 호환되므로 Crucial X8과 같은 외장 SSD는 여전히 플레이하고 싶은 오래된 게임을 저장하기에 좋은 스토리지입니다. 이는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사용하려고 좋아하는 옛 게임 타이틀을 희생하지 않고 라이브러리를 계속 확장하려고 하는 게이머에게 적합합니다.

셋째, Crucial X8은 테라바이트당 비용이 상당히 많이 들 수 있는 라이선스된 확장 카드보다 고품질이며 빠르고 저렴한 선택지입니다.

PS5용 외장 SSD

Sony는 PS5를 최고의 콘솔 게임기로 만들었습니다. PS5는 Xbox Series X와 같은 Zen 2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3세대 AMD Ryzen 프로세서의 맞춤형 버전으로 구동됩니다. CPU는 36개의 컴퓨팅 유닛에서 2.23GHz로 실행되며 10.28테라플롭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일반 사용자에게는 너무 기술적인 말로 들리겠지만, 실제로 PS5는 레이 트레이싱(이전에 하이엔드 게임 PC GPU용으로만 제공된 성능 집약적인 라이팅 기법)과 같은 첨단 기능용으로 설계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더 간단히 말하자면, PS5는 이전에 콘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놀라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콘솔에서 정말 좋은 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HDMI 2.1 호환 디스플레이에서 최대 8K 해상도를 지원하는 PS5의 기능과 페어링하면 놀랍도록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래픽 측면에서 PC와 콘솔을 비교하려는 시도는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Sony는 스토리지 장치로 맞춤형 825GB 내장 SSD를 선택했습니다. 시장 표준에서 보자면 가장 큰 내장 SSD는 아니지만, 게임 타이틀 몇 개 정도는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PS5는 5.5GB/s의 원시 데이터 처리 속도와 최대 9GB/s의 압축 데이터 처리량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부팅 시 로딩 시간이 매우 빨라지고 이전 Sony 콘솔에서 있었던 많은 스트리밍 및 데이터 병목 현상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Series X와 마찬가지로 Sony는 라이선스된 드라이브에서만 PS5 게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Series X와 마찬가지로 X8과 같은 타사 장치에서만 PS4 타이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존 게임 라이브러리

여러분이 우리처럼 신규 Xbox Series X나 PS5 콘솔을 지켜보고 있다면, 이미 이전 세대 콘솔용의 광범위한 게임 라이브러리를 보유 중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처럼 여전히 게임 플레이를 즐기죠. Crucial X8에 최신 공개 게임을 저장할 수는 없지만, 확장 카드나 라이선스된 외장 드라이브를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전 라이브러리를 옮길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Sony와 Microsoft가 게이머의 의견을 듣고 타사 스토리지 기기의 사용을 허용할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최대 1,050MB/s의 속도.1,2 Crucial X8은 다른 휴대용 SSD보다 최대 1.8배, 휴대용 HDD보다 최대 7.5배 빠르게 실행됩니다.1 Crucial X8에 확신을 갖고 저장하십시오. 게임 라이브러리용 Crucial X8 휴대용 SSD를 추가하기에 더할 나위없이 좋은 시기입니다.

1. Crystal Disk Mark(x64용 버전 6.0.2)로 고성능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Crucial이 측정한 장치의 최대 순차 속도(MB/s) 실제 성능은 다를 수 있습니다. 2019년 6월 현재 자체 브랜드로 판매되는 수직 통합형 제조업체의 동급 고정형 휴대용 SSD, 마켓의 주류 휴대용 HDD 및 USB 플래시 드라이브의 최대 순차 성능으로 측정한 상대적인 속도.
2. 호환성은 장치 형식과 확장 설치 용량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crucial.com/support/x8을 참조하십시오.

Related Articles

수:

죄송하지만 결과를 찾을 수 없습니다